코드엠, 워드프레스 네이버톡톡 플러그인 무료 오픈

뉴스 제공
코드엠
2017-06-26 07:50
서울--(뉴스와이어)--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기업 코드엠(대표 정종필)이 워드프레스로 구축된 사이트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의 웹 채팅 서비스 엠샵 네이버톡톡 플러그인을 무료 배포한다.

네이버톡톡 플러그인은 카카오톡 서비스와 다르게 네이버 아이디로 별도의 친구 추가 및 앱 다운로드 없이 웹사이트 소유자와 고객이 웹을 통해 직접 채팅할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다.

기존 쇼핑몰 및 회사 홈페이지는 상품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고객센터 또는 문의 게시판으로 질문과 답변을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디지털 시대의 바쁜 온라인 쇼핑족들은 유선 문의보다는 문자 대화에 익숙하며 무엇보다 실시간 문의 및 답변을 통한 상담 효율을 원하고 있다.

엠샵 네이버톡톡 플러그인은 자사 쇼핑몰에 유입된 고객과의 실시간 상담 시 문의 상품 확인, 쿠폰 즉시 발행, 상품 구매 이력 확인 등을 할 수 있어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PC 및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는 워드프레스 사이트 특성상 기업과 고객 간의 웹 채팅 서비스 이용은 앞으로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판단된다.

워드프레스 엠샵 네이버톡톡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 사이트로 구축된 사이트 관리자 화면에서 플러그인 메뉴(검색어: 엠샵 네이버톡톡)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워드프레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코드엠은 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워드프레스 쇼핑몰 대중화를 위해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 공식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코드엠 개요

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은 워드프레스 쇼핑몰로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 시 진입 장벽을 낮춰 누구나 쉽게 워드프레스 쇼핑몰 구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엠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우커머스로 직접 쇼핑몰을 구축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쇼핑몰 플러그인을 서비스하며 국내 워드프레스 결제시장의 TOP.1 결제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전문 개발 및 서비스 회사다.

워드프레스 공식 사이트: http://wordpress.org/plugins/mshop-naver-talktalk/...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 공식 사이트: http://www.pgall.co.kr

웹사이트: https://www.codemshop.com

연락처

코드엠
온라인 홍보팀
이미진
1600-0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