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위고 시티 텀블러 출시

테팔만의 뛰어난 100% 누수 방지력으로 내용물 샐 걱정 없이 휴대 가능

2중 스테인리스 스틸 진공 단열 기술로 탁월한 보온·보냉 성능 갖춰

프렌치 스타일의 도시 감성 디자인으로 소비자 어필

뉴스 제공
테팔
2017-06-27 11:09
서울--(뉴스와이어)--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3단계 누수 방지 시스템 및 2중 스테인리스 스틸 진공 단열 기술로 편의성은 물론 프렌치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테팔 위고 시티 텀블러를 출시했다.

테팔 위고 시티 텀블러는 3단계의 누수 방지 시스템으로 100% 누수 방지를 보장해주기 때문에 활동량이 많은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3단계 누수 방지 시스템은 △자동 열림 방지 장치로 원터치 버튼을 ‘닫힘’ 상태로 보관하면 캡이 열리지 않고 △원터치 오픈 시스템으로 버튼을 눌러야 캡이 열리며 △실리콘 패킹이 입수구 사이의 미세한 틈을 메워주어 내용물이 새지 않도록 설계됐다.

2중 스테인리스 스틸 진공 단열 기술을 적용 탁월한 보냉 및 보온의 성능을 갖췄다. 스테인리스 스틸 외벽과 내벽 사이의 진공 층이 내부의 열을 보존하고,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영향을 차단해 오랜 시간 내용물의 온도를 유지해주며, 결로현상은 방지한다. 6시간 기준 따뜻한 음료는 65도 이상, 차가운 음료는 15도 이하를 유지하는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자랑한다.

또한 텀블러 사용에 가장 고려되어야 할 위생적인 부분도 크게 신경썼다. 음용구 부분을 캡이 보호해 입이 직접 닫는 부분에 이물질이 묻거나 닿지 않고,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이 편리하다.

사용상 편리성도 세심하게 고려됐다. 원터치 오픈 시스템으로 한 손으로 간단하게 열어 마실 수 있으며 캡이 완전히 뒤로 젖혀져 음용 시 뚜껑이 코나 이마에 닿지 않는다.

테팔 위고 시티 텀블러는 블랙과 스테인리스 스틸 컬러로 출시 됐으며 용량은 350ml와 430ml 두 가지다. 텀블러가 개인의 취향이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텀블러’ 애용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주목된다.

테팔 위고 시티 텀블러는 전국의 백화점, 할인점, 가전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장판매가격

·테팔 키친웨어 위고 시티 텀블러 350ML: 31,900원
·테팔 키친웨어 위고 시티 텀블러 430ML: 33,900원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SMC
신기해 대리
02-3445-3047
이메일 보내기

제품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