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푸드 컴퍼니, 2025년 만기 7.25% 선순위 보증채권에 대한 동의요청 개시

뉴스 제공
Dole Food Company, Inc. 뉴욕증권거래소 DOLE
2017-06-27 13:55
웨스트레이크 빌리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이하 돌)가 2017년 4월6일자 약정서(Indenture)의 일부 개정안(이하 개정안)과 관련한 동의요청(consent solicitation) 개시를 26일 발표했다.

돌을 보증인으로, DFC 홀딩스(DFC Holdings, LLC, 이하 홀딩스)를 이에 따른 계열사간 상호지급보증인으로, 윌밍턴 트러스트(Wilmington Trust, National Association)가 수탁인(trustee)으로서 2025년 만기 7.25% 선순위 보증채권(Senior Secured Notes, 이하 채권)을 관리한다(이하 약정서). 현재 채권의 잔존 원금 총액은 3억 달러이다.

이 개정안은 약정서(그리고 약정서에 정의된 바와 같이 약정서 및 담보계약서(Security Documents)에 따른 기타 제한적 의무)에 따라 홀딩스는 보증인의 지위에서 벗어나며 각각의 경우 발행자(Issuer)의 보통주와 관련한 적격상장(Qualified IPO)(약정서에 정의된 바와 같이)의 완성에 따라, 그리고 여신거래약정(Term Loan Credit Agreement) 및 회전신용협정(Revolving Credit Agreement)(각각 약정서에 정의된 바와 같이)에 따라 홀딩스의 보증인 지위가 실질적으로 동시에(또는 선제적으로) 해소될 수 있다.

동의요청은 2017년6월23일 기준 채권 보유자들 중 총액의 과반으로부터 동의를 받는 것을 조건으로 한다(필수동의). 이 동의 요청은 연장이 없을 경우 2017년7월6일 오후5시(뉴욕시 기준)에 만료된다(만료기한).

돌은 만료기한 직후, 그리고 모든 동의요청 조건의 만족 또는 포기 여부에 따라 개정안에 찬성해 유효한 동의서를 전달한(그리고 철회하지 않은) 각각의 채권 보유자에게 해당 동의가 전달된 채권의 원금 1000달러 당 2.5달러의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동의요금).

이 개정안은 추가약정서의 집행에 의해 효력이 발생하며 집행과 동시에 유효하다. 돌은 관련 필수동의를 획득한 이후 가능한 빨리 추가약정서를 집행할 것을 제안한다. 이 시점에 추가약정에 의해 발효되는 개정안의 효력이 발생하며 동의서는 더 이상 철회할 수 없다.

동의요청서의 약정에 대한 완전한 진술을 위해 채권 보유자들은 기록일 기준으로 모든 채권 보유자들에게 발송 중인 2017년6월26일자 동의요청서(이하 동의요청서)를 참조해야 한다.

동의요청과 관련한 요청대행사(Solicitation Agent)는 모건스탠리앤코(Morgan Stanley & Co. LLC.)이다. 동의요청과 관련한 질문은 모건스탠리앤코 부채관리그룹(Liability Management Group)의 무료전화 (800) 624-1808 또는 (212) 761-1057에 직접 문의할 수 있다. 글로벌 본드홀더 서비스 코퍼레이션(Global Bondholder Services Corporation)이 동의요청과 관련해 정보대행사 겸 분석대행사를 맡고 있다. 동의서 제출에 대한 도움 요청 또는 동의요청서 추가 사본 요청은 정보대행사 전화 (866) 470-3900(무료), (212) 430-3774(은행 및 중개인)(수신자부담) 또는 contact@gbsc-usa.com 으로 문의.

이 공지는 증권 매수를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증권 매수 청약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다. 이 동의요청은 전적으로 동의요청서(Consent Solicitation Statement)에 의해서만 이뤄지며 해당 요청서에 명시된 약관에 따라 적용된다.

이 보도자료는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과 관련한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경영진의 현재 기대에 기반한 미래예측진술은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믿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등의 단어 및 유사한 표현들의 사용을 통해 주로 식별된다. 해당 보도자료에 표현되거나 내포된 내용과는 전혀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으로는 기상 관련 현상; 업계의 물량 압력에 대한 시장 반응; 제품 및 원료 공급 및 가격; 에너지 공급 및 가격; 이율 및 환율 변동; 경제 위기; 개발도상국에서의 보안 위험; 국제 분쟁; 쿼터 관세 및 기타 정부 조치 등이 있다. 돌(Dole)의 재무 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추가 정보는 동의요청서(Consent Solicitation Statement) 및 동봉된 문서에 포함되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60050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m

연락처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윌리엄 골드필드(William Goldfield)
818-874-4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