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베이에어리어 뉴스그룹 ‘최고의 직장’으로 재선정

설문 응답한 직원들, 리미니 스트리트가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이유에 기업문화, 업무환경, 소통정책 및 직원복지 언급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6-28 13:5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오라클(Oracle) 및 SAP 제품의 독립적 지원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베이에어리어 뉴스그룹(Bay Area News Group)이 선정한 2017 베이에어리어 ‘최고의 직장’(2017 Bay Area ‘Top Workplaces’) 명단에 4번째 이름을 올렸다고 27일 발표했다.

‘최고의 직장’ 프로그램은 조직 건전도 및 직원 참여를 연구하는 대표적 조사기관인 워크플레이스다이나믹(WorkplaceDynamics, LLC)이 실시한 직원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베이에어리어(Bay Area) 지역의 회사들을 평가한다.

워크플레이스다이나믹 직원 설문조사는 회사의 조직 건전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설문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질문을 한다. 참가자들은 고용주의 문화 및 업무 윤리, 소통정책, 임금 및 복지 등에 대해 답한다. 참가자들은 또한 그들의 조직 내 문화와 환경에 대해 추가적인 의견이나 통찰적인 피드백을 제시할 기회를 얻는다.

해마다 4000여 개의 조직들이 워크플레이스다이나믹 조사에 참여하며 직원 대상 설문조사에는 100만 명 이상이 참여한다.

짐 페트라글리아(Jim Petraglia) 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HR & 공유 서비스 그룹부사장은 “리미니 스트리트 직원들의 인정으로 다시 한번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최고의 인재를 발굴해 팀 중심의 문화 안에서 경험 풍부한 전문가들이 능력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업계 최고의 보상과 혜택을 통해 성공을 공유하고 고객들에게도 탁월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베이에어리어 뉴스그룹(Bay Area News Group)은 6월25일 ‘최고의 직장’ 명단을 발표했다. ‘최고의 직장’ 명단 및 워크플레이스다이나믹에 대한 정보는 www.topworkplaces.comwww.workplacedynamics.com 참조.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제품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오라클, SAP, IBM, 마이크로소프트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약 1300개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70055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264-6579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