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일본 다치가와에 서비스센터 공식 개소

Ownership 서비스와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시설 통해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키고 간소화하는 한편 소유비용 갖추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솔루션 공급

뉴스 제공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2017-06-29 16:17
포트콜린스, 콜로라도주--(뉴스와이어)--전력변환 기술분야 선도업체인 Advanced Energy Industries(Nasdaq:AEIS)가 일본 다치가와에 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소한다고 발표했다.

서비스와 정비를 전담하게 되는 이 시설은 일본 내 반도체 분야 고객사들을 지원함으로써 당사의 글로벌 사업범위를 더욱 확대하게 된다. 또한 서비스센터는 Advanced Energy® (AE®)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고품질 장기 서비스에 대한 지역 내 고객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유발 와서맨(Yuval Wasserman) Advanced Energy 회장 겸 CEO는 “우리 회사와 고객 사이의 관계는 신뢰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우리는 항상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정책을 위하고 있다”며 “다치가와 서비스센터 역시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한 결과 탄생한 것이다. 이 시설은 일본 내 반도체 분야 고객들에게 특화된 서비스, 정비 센터로 보다 향상되고 단순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마이크 맥도널드(Mike McDonald) Advanced Energy 글로벌서비스부문 팀장은 “일본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우리 회사의 서비스 역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가 보유한 광범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앞으로 다치가와에 신축된 정비센터를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공급될 것이다”며 “업계 최고 수준인 우리 회사의 솔루션은 제3자 서비스보다 정량적 측면에서 훨씬 더 우수하며 반도체를 비롯해 박막 제조공정과 관련된 소유비용을 낮춘다. 우리는 그동안 고정자산과 인프라에 상당한 수준의 투자를 진행해 왔으며 이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반응성을 갖춘 라이프사이클 관리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Advanced Energy는 6월 30일에 다치가와 서비스센터의 공식 개소식을 비공개로 개최하며, 당사 관리부문과 주요 고객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준공식에서 축하 말씀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사는 현지 지자체 관계자들을 비롯해 반도체 분야 고위급 경영진 등 유명 인사들을 대상으로 시설 투어와 비공개 리셉션 행사를 진행한다.

한 반도체 장비제조업체 고위 임원은 Advanced Energy가 현지 서비스센터를 구축해 우리 회사와 같은 고객 지원에 나선 것은 고무적이라며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한 정비가 가능해지면서 앞으로 장비의 생산 중단시간 또한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우리 회사는 AE 제품 수리를 제3자 정비업체에 맡기는 대신 AE에 직접 의뢰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당사는 다치가와 서비스센터에 앞서 올해 초 중국 시안에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바 있다. 이 시설들은 아시아 지역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라이프사이클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리 주기를 앞당기는 한편 능률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한다. 다치가와 서비스센터는 당사의 글로벌 서비스센터 가운데14번째로 문을 열게 되며 일본 내에서는 이치가와 지역에 이어 두 번째다. 많은 고객사들은 AE를 통해 예비 부품을 비축하고 품질보증을 확대 제공하고 있으며 신속한 정비를 통해 생산을 유지하고 있다.

Advanced Energy 개요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박막공정과 대량생산 분야의 정밀한 전력발생 및 제어기술을 가진 글로벌 기업이다. Advanced Energy는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콜린스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세계 각지에 필요한 지원을 위해 각 지역별로 서비스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vanced-energy.com

연락처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Director, Corporate Marketing
Christina Liebman
+1-970-407-6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