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갑봉 수퍼마켓연합회장, 중소유통 소상공인 교육 앞장선다

수퍼마켓연합회 내 희망이음 교육 참여회원 ‘1호’ 탄생

뉴스 제공
희망이음
2017-06-30 10:36
서울--(뉴스와이어)--강갑봉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이하 KOSA) 회장이 중소유통 소상공인 교육에 앞장선다.

30일 KOSA에 따르면 강 회장은 26일 ㈜희망이음(대표 이용석)의 교육 참여 회원가입 신청을 완료했다.

희망이음은 대표적인 교육나눔 기업으로 초·중·고 교과 과정과 국가·민간 자격증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앞서 KOSA와 희망이음은 4월 온라인 교육을 통한 건강한 소상공인 생태계 조성과 소외계층 교육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회원가입을 계기로 KOSA 회원들에게 평생교육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강 회장은 “KOSA는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나들가게 및 우리동네 소상공인 축제를 진행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장을 위해 앞장서왔다”며 “KOSA 소속 점주들이 운영에 필요한 유통·물류 교육뿐 아니라 자신의 행복한 삶을 위한 평생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싶다. 어려운 형편에 놓인 희망이음 교육 소외계층 수혜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이음 교육 참여 회원은 소외계층에게 교육 나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hopeium.kr/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은경 대리
070-8015-9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