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스, 아이스 브루잉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06-30 10:28
서울--(뉴스와이어)--특허 받은 글로벌 No.1 수제 맥주 키트 쿠퍼스가 맥주의 계절 여름을 맞이하여 홈브루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쿠퍼스 브루잉 백(Brewing Bag)을 출시하고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쿠퍼스 브루잉 백은 고온 다습한 여름에 수제 맥주 키트로 제조 후 발효 보관 시 온도를 낮고 일정하게 유지시켜 완성도 높은 수제 맥주를 만들어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냉·온매제의 종류와 수량에 따라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고온 다습한 여름에는 아이스백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보온백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무독성의 PO 코팅 제품으로 안전하고 두께감 있는 내부 충전재와 견고한 재질로 안정감 있게 제품을 보호함은 물론 양방향 지퍼와 튼튼한 손잡이로 개폐 및 이동 시 매우 편리하다.

한편 쿠퍼스 브루잉 백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실란토르에서 쿠퍼스 수제 맥주 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일부터 7월 한달 간 브루잉 백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브루잉 백을 별도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발효 설탕 세트 및 원액캔 6종의 슈퍼패키지 30% 할인 쿠폰을 증정(브루잉백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혜택)하며 쿠퍼스 공식 SNS을 통해 특별 경품이 걸린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퍼스는 본 제품은 수제 맥주 키트로 제조 발효 시 사용 뿐만 아니라 캠핑, 바캉스 시 대용량 아이스백으로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무더운 올 여름 행사 구매 혜택을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