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x 시스템 Kdb+, 비트맥스 고주파수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 강화

뉴스 제공
Kx Systems
2017-06-30 10:40
런던 & 캘리포니아 팔로앨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퍼스트 파생상품(First Derivatives plc. 이하 “FD”)의 자회사이자 업계 최고의 kdb+ 시계열 데이터베이스 공급기업인 Kx 시스템(Kx Systems, 이하 “Kx”)이 가상통화(cryptocurrency) 파생상품 거래소인 비트코인 상업거래소(Bitcoin Mercantile Exchange, 이하 “BitMEX”)가 자사 거래 플랫폼 내 kdb+의 사용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Kdb+는 거래 및 리스크 관리 플랫폼 강화를 위해 금융 서비스 업계에 널리 사용되어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의 속도, 성능 및 안정성에 대한 업계 기록들을 세우고 있다. Kdb+의 이러한 Kdb+의 특성들은 제조 및 소매업과 같이 빅 데이터에 대한 신속한 분석을 요하는 다양한 시장에서 점차 인정받고 있으며, 동시에 Kx 역시 예측 분석, 가상 현실,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머신 러닝, machine learning) 기술 사용에 앞장서고 있다.

BitMEX는 비트코인 블록 체인(blockchain)에서 모든 예금과 출금이 이루어지는 거래소이다. 2014년 거래가 시작된 이후 현재 파생상품 거래량은 매월 3억5000만 달러를 초과하고 있다. BitMEX 설립자들은 주식 파생상품 거래,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 및 고성능 웹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경험을 갖고 있다. BitMEX 기술자들은 kdb+를 이용한 시장 조성 및 고주파 거래 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아더 헤이즈(Arthur Hayes) BitMEX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kdb+를 통해 새로운 기능들을 동적으로 변경하고 추가할 수 있으며, 2시간 내에 시장에 새로운 제품들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신속성은 우리에게 상당한 의미를 갖는다. Kdb+ 사용 시 얻을 수 있는 또다른 이점은 언제든 정확한 숫자를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다량의 차입 자본과 기타 기술들을 다룰 때 중요하다. 우리는 감사를 받아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갖고 있기 때문에 높은 차입 자본(high leverage)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반면 우리 경쟁사들은 이러한 계산을 당일 내에 오프라인으로 간신히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크 사이크스(Mark Sykes) Kx 시스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우리는 kdb+가 스트리밍된 이벤트 처리 및 인 메모리(in-memory) 분석뿐만 아니라 보다 전통적인 시계열 저장에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가상 통화 파생상품 거래소로 자리매김한 BitMEX의 놀라운 성장은 Kx 소프트웨어의 사용 확대를 통해 우리 기술이 새로운 시장들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를 완벽하게 보여주는 자취를 남기고 있다. BitMEX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성공 스토리를 계속 이어 나가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FD 및 Kx 개요

퍼스트 파생상품(First Derivatives plc, FD)는 세계 최대의 여러 금융, 기술 및 에너지 기관들과 20년 간의 경험을 쌓은 글로벌 기술 공급기업으로 전세계 1,7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FD 그룹의 Kx 기술은 고성능, 인 메모리 컴퓨팅(in-memory computing), 스트리밍 분석 및 운영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두주자로 금융, 제약 및 제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대량의 데이터 집약적(data-intensive) 분석 및 응용을 위한 최고의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BitMEX 개요

BitMEX는 소매 투자자들이 디지털 화폐와 파생상품을 이용하여 글로벌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BitMEX는 디지털 화폐 파생상품의 사용을 통해 누구든지 어디에서나 모든 형태의 금융자산을 거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BitMEX는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 기업들이 제공하지 않는 전세계 90%가 금융 상품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BitMEX는 비트코인(Bitcoin) 및 기타 대안 화폐(Altcoins)에 최대 100배의 차입 자본(leverage)을 이용하여 거래할 수 있다. 현재 BitMEX는 세계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 미 달러화(USD) 및 디지털 화폐 파생상품 거래 플랫폼이다.

K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kx.com 참조. 일반 문의사항은 info@kx.com으로 문의.

BitME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itmex.com 참조.

Kx® 및 kdb+는 퍼스트 파생상품(FD)의 자회사인 Kx 시스템(Kx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 2017 Kx 시스템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6280059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kx.com/

연락처

Kx 시스템(Kx Systems) 홍보대행 옥토푸스 그룹(Octopus Group)
미키 이젤라르(Micky Izelaar)
0845 370 7024
kxSystems@octopusg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