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해피피플,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부천시와 함께 ‘행복나눔릴레이’ 실시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의 ‘행복나눔릴레이’ 중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

뉴스 제공
해피피플
2017-07-03 08:03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해피피플(대표 박희)과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은 7월 1일 부천시 중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가정과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생필품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

‘행복나눔릴레이’는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이 후원하고 부천시의 10개 행정복지센터에서 7월부터 연말까지 부천 지역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지역맞춤형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금번 중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생필품 나눔은 부천시와 함께하는 ‘행복나눔릴레이’의 시작을 알리는 첫 봉사활동으로 KB국민은행 중동, 송내역 지점의 20여명의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욱 깊게 했다.

더불어 행사에는 방춘하 시의원도 함께 참여하여 행복나눔릴레이에 대한 부천시의 각별한 관심과 감사를 표했다.

이날 만들어진 100여개의 생필품 상자에는 잡곡과 라면, 샴푸 등 다채로운 물품들이 봉사자들의 정성과 함께 담겨져 중동행정복지센터 관할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었다.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은 생필품 나눔활동을 시작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행사, 여름나기 나눔활동, 김장 봉사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 포부를 밝히고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appy-people.kr/

연락처

사단법인 해피피플
사업부
최수광 차장
02-6080-2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