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리조트인 호텔 델 코로나도,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에 합류

독립성과 개성을 의미하는 고급 컬렉션 브랜드, 대표적이고 유명한 리조트의 합류를 환영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7-07-10 22:00
샌디에이고/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명성을 지니고 수상 명소인 해변에 자리 잡은 호텔 델 코로나도(Hotel del Coronado)가 2017년 7월 특색 있는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에 공식 합류한다.

이 호텔은 각기 독특한 독립성을 가진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된 이 컬렉션의 일원이 되도록 선정됐다. 호텔 델 코로나도는 이 컬렉션의 다양하고 독특한 포트폴리오의 크라운 주얼(가장 매력적인 자산)로서 130주년을 기념하게 된다.

‘더 델’(The Del)이라는 애칭을 가진 호델 델 코로나도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큐리오 컬렉션의 일원으로서 자체 고객들이 1세기 이상 경험해 왔던 독립성과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힐튼의 높은 명성과 우수한 상품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마크 노갈(Mark Nogal)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의 글로벌총괄은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호텔을 맞아들이는 매우 뜻 깊은 날”이라며 “그 자체가 훌륭한 여행 목적지가 되고 있는 이 호텔은 증가하는 우리의 호텔 및 리조트 컬렉션의 진정한 보석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호델 델 코로나도의 정통성을 계속 유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수성의 약속

1888년에 건립되어 미국역사기념물(National Historic Landmark)로 지정된 호델 델 코로나도는 살아 있는 전설이다. 각국의 저명한 인사들과 왕족 및 해변을 사랑하는 가족들의 투숙을 자랑하는 풍부한 역사를 가진 ‘더 델’은 현대 투숙객들에게 해변 식사와 수상 경력이 있는 스파, 독보적인 쇼핑 및 끝없이 이어지는 즐길 거리는 물론 비치 빌리지(Beach Village)의 호화로운 오두막과 빌라를 제공한다.

리조트의 특장점

비치 빌리지에 있는 78개의 호화로운 빌라와 오두막을 포함해 757개의 객실이 있는 이 호텔은 빅토리아 건축 양식으로 현대 해변 건물의 매력을 건물 전체에서 풍긴다. 다른 특장점은 아래와 같다.

매우 맛있는 식사

· 식사 경험: 복고풍의 아이스크림 휴게실에서부터 숨막히게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현지 특산물이 가미된 고급 음식을 메레디스 마니(Meredith Manee) 쉐프가 주도하며, 1500오션(1500 OCEAN) 음식점에 이르는 시설을 갖춰 모든 사람이 각별한 시간을 갖게 한다.

· 크라운 룸 브런치(Crown Room Brunch)와 VIP 쉐프의 테이블 브런치(VIP Chef's Table Brunch): 탁 트인 공간에는 차게 식힌 해산물 바, 현지 특산물이 가미된 음식 식당, 미식가를 위한 블러디 메리(Bloody Mary) 칵테일 바, 주문에 따라 조리하는 미모사(mimosas), 자신이 디자인한 도넛을 제공하는 호화로운 캔디 및 디저트 바 등이 있다. VIP투숙객은 조슈아 모제익스(Joshua Mouzakes) 주방장이 제공하는 고급 요리와 리조트의 해변 허브 정원을 거닐 수 있는 경험을 갖게 된다.

· 바닷가의 해산물 파티: 투숙객들은 흰옷을 입고 저녁노을을 배경으로 생음악과 해변의 양방향 게임을 하면서 존 쉘튼(John Shelton) 총주방장이 즐겨 조리하는 조개 요리를 즐기게 된다.

시그니처 서비스 및 편의 시설

· ‘더 델’에 있는 스파와 살롱: 태평양이 내려다 보이고 가장자리가 투명한 와니스로 된 풀이 있는 개별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다양한 피로 회복 치료와 미용 요법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긴장을 풀고 바다의 힐링 효과를 만끽할 수 있게 한다.

· 광대한 미국 해변에서의 휴가: ‘더 델’은 미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해변에서의 피서를 제공한다. ‘더 델’은 가까운 곳과 먼 지역에서 온 연인들이 리조트의 반짝이는 모래 사장 위에 그들의 이야기를 적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여기는 파도타기 캠프와 해산물 파티, 음악회에서 아이들 캠프와 바다풍경 그림 그리기, 별빛 아래 바닷가 모닥불 피우기에 이르기 까지 누구나 #DELMEMORIES(델 추억 거리)를 만들 수 있게 하는 여러 가지 모험적 경험을 완벽하게 제공하는 해변 놀이터이다.

· ‘더 델’에서의 해변 스핀(Beach Spin): 샌디에이고의 최고 강사진이 지도하는 해변 스핀은 리조트의 넓은 파세오 잔디밭(Paseo Lawn) 위에서 태평양을 내려다 보면서 하는 독특한 신체 단련 체험이다.

· 델 수상 스포츠: 태평양의 반짝이는 푸른 파도를 타려는 투숙객들에게 서핑, 부판 타기, 스킴(skim) 보드 타기 장비들을 대여해 준다.

· 델 벤처(Del Venture): 4~12세 어린이들은 1시간 여 동안 타히티의 밤(Tahitian Nights), 미래 쉐프, 공룡화석 발굴, 해변 올림픽 등 신나는 저녁 모험적 활동을 즐길 수 있다.

· 인어 신체 단련: 이것은 투숙객들이 다채로운 꼬리를 가진 인어의 모습을 하고 강사의 지도에 따라 음악에 맞춰 수영, 코어(복부 및 허리 부분), 심장 및 근력 운동을 혼합하여 훈련하는 독특한 에어로빅이다.

기억할 만한 회의와 행사 - 대소 행사

· 유연성 있는 공간: 300~1만 2500평방피트 규모의 회의장이 47개 있어서 최대 12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 결혼식 및 그룹 피정: 태평양을 시원하게 바라볼 수 있는 실내, 옥외 및 바닷가 시설이 있어서 그룹 피정과 결혼식을 하기에 특히 적합하다.

고객들이 특별 할인, 무료 와이파이, 디지털 체크인, 무료 숙박을 위한 우대 포인트 등의 혜택을 즉시 받으려면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에 가입하고 원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면 된다.

미디어는 고해상도 영상을 포함하여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의 호델 델 코로나도에 관한 추가 정보를 news.curio.com/delcoronado에서 구할 수 있다.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 개요

2014년에 발족한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curiocollection.com)은 독특한 특성과 개성을 평가하여 선정된 35개 이상의 훌륭한 고급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된 글로벌 포트폴리오이다. 큐리오 컬렉션 시설은 힐튼 (뉴욕증권거래소: HLT)과 수상 경력의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이 전적으로 뒷받침하여 독특한 특색과 진정한 경험을 모색하는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큐리오 컬렉션에 관한 최신 소식은 news.curiocollection.com, 큐리오 컬렉션의 시설에 관한 사항은 시티즈 바이 큐리오(Cities by Curio) 일정표(citiesbycurio.com), 컬렉션은 페이스북(facebook.com/curiocollection), 인스타그램(instagram.com/curiocollection) 및 트위터(twitter.com/curiocolle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14개의 세계 최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103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1만 2000개 이상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5000 개 가까이 되는 자산으로 구성된 환대산업 부문 글로벌 리더이다. 힐튼은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 회사가 되고자 하는 사명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힐튼의 14개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몇 점의 포인트를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58247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재키 토핑스(Jacquie Toppings)
+1 703 883 6587
Jacqueline.Toppings@Hilton.com
데이비드 트럼블(David Trumble)
+1 602 871 2721
David.Trumble@Hilton.com

호텔 델 코로나도(Hotel del Coronado)
사라 바우만(Sara Baumann)
+1 619 522 8041
SBaumann@hoteld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