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확장 운영

기존 고객센터의 3배 확장

금융권, 대형 쇼핑몰, 소셜커머스 경력의 다수 전문가 합류

뉴스 제공
비티씨코리아닷컴
2017-07-03 17:0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이 오늘(7월 3일)부터 기존 고객센터의 확장 운영을 시작했다. 이에 빗썸 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빗썸은 기존에도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고객센터를 운영해 왔다. 하지만 최근 가상화폐 거래량 증가 및 빗썸을 찾는 고객이 급증하면서 기존에 운영하던 고객센터의 인원 확충 및 인프라 확장을 결정했다. 이번 빗썸 고객센터 확장은 기존의 3배에 달하는 규모다.

고객센터 확장과 함께 금융권, 대형 쇼핑몰, 소셜커머스 등 IT 기반의 고객센터 운영 경력자가 대거 합류했다.

이용자 입장에서도 고객센터 확장은 반가운 일이다. 가상화폐 거래소는 기존의 코스닥, 코스피와 같은 주식거래소와 달리 365일, 24시간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빗썸 거래소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혹시 모를 불편사항이 생겼을 때 밤, 낮 관계없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이번 고객센터 확충에 관해 빗썸은 최근 이전한 본사에서 고객센터를 2개 층으로 확충했다며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응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빗썸의 5월 거래량은 5조를 넘어섰으며 6월에는 지난달의 2배인 10조에 육박했다. 6월 28일 전 세계 가상화폐거래소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코인힐스’에 따르면 빗썸이 거래량이 전 세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현재 빗썸의 누적 회원 수는 71만명이다.

웹사이트: http://www.bithumb.com

연락처

(주)비티씨코리아닷컴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