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4년 연속 특권 관리 부문 ‘전 항목 리더’ 선정

특권 접근 관리 솔루션 ‘CA PAM’… 제품∙혁신∙시장 입지 모든 항목 선두

2017-07-06 09:54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가 계정 정보 보안 분석 선도 기관 쿠핑어콜(KuppingerCole)이 발표한 2017년 ‘리더십 나침반’ 보고서에서 CA가 특권 관리 부문 ‘전 항목 리더’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쿠핑어콜은 △혁신 △시장 입지 △제품을 기준으로 개별 기업을 평가했다. CA는 모든 평가 항목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특히 보안, 기능, 통합, 상호운용성, 유용성, 생태계, 시장 지위 등 제품 특징 전반은 물론 기업 재무 안정성 측면에서도 ‘매우 긍정(Strong Positive)’ 등급을 받았다.

마틴 쿠핑어(Martin Kuppinger) 쿠핑어콜 수석 애널리티스트는 “특권 관리는 계정 및 접근 관리(IAM) 분야와 가장 밀접하지만 특권 사용자는 공격자의 주요 타깃이기 때문에 사이버 보안과도 긴밀히 연결된다. 뛰어난 공격자라도 특권 자격에 접근하지 못하면 공격에 성공하기는 거의 불가능하다”며 “CA PAM(CA Privileged Access Management)은 확장 가능하며 하이브리드 IT 환경을 지원한다. 자체적으로 완벽하게 기능하는 성숙하고 포괄적인 솔루션이면서 다른 CA 보안 제품과도 완벽하게 통합된다”고 평가했다.

모데카이 로젠(Mordecai Rosen) CA 테크놀로지스 보안 사업 총괄 매니저는 “외부자 악용 또는 내부자 오용이든 피해가 심각한 유출이나 공격의 많은 부분이 특권 계정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한다”며 “CA PAM 솔루션은 네트워크·서버 상의 클라우드와 가상·분산 시스템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특권 접근을 제어하는 포괄적 엔드투엔드 보안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CA PAM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A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 개요

CA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공한다. 모든 산업과 비즈니스에서 소프트웨어는 핵심 역할을 한다. 모바일,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분산 시스템, 메인프레임 전 영역에 걸쳐 플래닝, 개발, 관리, 보안까지 CA는 전 세계 기업들과 협력해 우리의 삶,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Legal Notices
Copyright © 2017 CA. All Rights Reserved. 이 문서에 언급된 모든 상표, 상호, 서비스 표시, 로고는 각 해당 회사의 소유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CA 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김연아 대리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