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북한 어린이에게 평화의 분유’ 보내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5-10-04 10:56
서울--(뉴스와이어)--영,유아식 전문기업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 대표:이금기)가 가수 이수영 브랜드 콘서트에서 진행한 ‘북한 어린이에게 평화의 분유를’ 기금 전달식에 1억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하여 북한 아동 분유 보내기 운동에 앞장섰다.

그 동안 북한 아동을 위한 분유 보내기 활동에 적극 동참해 온 일동후디스는 이번 이수영 콘서트를 통한 북한 어린이 돕기 행사에서도 한민족 어린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적극 기부하였다.

이번에 진행 된 북한 아동 분유 보내기 운동은 일동후디스가 이수영에게 1억원 상당의 콘서트 후원금을 전달하고, 이수영이 이 후원금을 한민족복지재단에 성금으로 기탁하는 형식으로 진행 되었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기획이사는 “한민족인 북한 어린이들이 먹을 분유가 없어 제대로 성장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분유를 생산, 판매하는 전문업체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북한 아동을 위한 분유 보내기 운동에 적극 동참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최근 모유에 한층 더 가깝도록 만든 ‘친환경 명품분유’「슈퍼 프리미엄 분유/뉴클래스」와「프리미엄 분유/트루맘」을 새롭게 선보여 아기 미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자리매김 해가고 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차진숙 AE 02-514-3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