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Sunny 해외유학생보험’ 출시

뉴스 제공
신한은행
2017-07-06 11:35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이 써니뱅크 회원이면 누구나 저렴한 보험료로 쉽게 가입할 수 있는 ‘Sunny 해외유학생보험’을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unny 해외유학생보험’의 가입대상은 유학 및 어학연수 등으로 3개월 이상 해외에 체류하는 고객이며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해외 의료비와 국내 의료비, 상해 후유 장애 및 사망 등을 보장한다. 보험료는 25세 여성 1년 기준 16만원 수준으로 동일 조건 오프라인 가입 시 보험료의 절반 수준이다.

신한 써니뱅크는 2월 ‘Sunny 여행자보험’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 ‘Sunny 해외유학생보험’과 유학 및 어학연수 외 고객 대상 ‘글로벌 안심보험’을 출시해 해외 체류 고객을 위한 기간 및 목적 별 모바일 보험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한은행은 써니뱅크 고객을 위한 차별적인 금융 혜택을 위해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Sunny 해외유학생보험’을 출시했다며 계좌 개설, 환전, 자동차 대출, 보험까지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써니뱅크를 통해 ‘내 손안의 은행’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번 ‘Sunny 해외유학생보험’ 출시를 기념해 한화손해보험과 함께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Sunny 해외유학생보험’ ‘글로벌안심보험’ ‘Sunny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호텔숙박권 △여행상품권 △팥빙수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