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푸드 컴퍼니, 2025년 만기 7.25% 선순위 보증채권에 대한 필수 동의 확보 및 동의 요청 만료 발표

2017-07-10 11:30

웨스트레이크 빌리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7년 07월 10일 --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이하 돌)는 이 회사가 앞서 발표한 2017년 4월 6일자 약정서의 일부 개정안과 관련한 동의요청에 대한 필수 동의를 보증사 측인 돌과 수탁사인 윌밍턴 트러스트(Wilmington Trust), 내셔널 어소시에이션(National Association)으로부터 확보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들은 2017년 6월 26일자의 동의 요청 성명서에 기술된 계약 조건에 따라 2025년 만기 7.25% 선순위 보증 채권(Senior Secured Notes, 이하 채권)을 관리한다.

동의 요청은 2017년 7월 6일 오후 5시(뉴욕시 기준) 만료됐다. 동의 요청 성명서에 정의된 합의금은 유효한 방식으로 동의서를 제출한 채권보유자로 만료 시점 이전에 동의 요청 성명서 중 ‘동의 요청-당사 제시 합의 조건 및 합의금 지급 조건’(The Consent Solicitation—Conditions to the Acceptance of Consents by Us and Payment of Consent Fee)이라는 제목 하에 기술된 합의 및 포기 조건에 따라 동의를 철회하지 않은 사람(동의 요청 성명서에 기술)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여기에는 ‘적합한 기업공개’(Qualified IPO) 종결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돌은 개정안(First Supplemental Indenture)에 효력을 부여하기 위해 부가적인 계약을 이행할 것을 제안한다. 개정안은 모든 채권 보유자와 양수인에게 해당되며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은 사람도 포함된다.

동의요청과 관련한 요청대행사(Solicitation Agent)는 모건스탠리앤코(Morgan Stanley & Co. LLC.)이다. 동의요청과 관련한 질문은 모건스탠리앤코 부채관리그룹(Liability Management Group)의 무료전화 (800) 624-1808 또는 (212) 761-1057에 직접 문의할 수 있다. 글로벌 본드홀더 서비스 코퍼레이션(Global Bondholder Services Corporation)이 동의요청과 관련해 정보대행사 겸 분석대행사를 맡고 있다. 동의요청서 추가 사본 요청은 정보대행사 전화 (866) 470-3900(무료), (212) 430-3774(은행 및 중개인)(수신자부담) 또는 contact@gbsc-usa.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공지는 증권 매수를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증권 매수 청약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다. 이 동의요청은 전적으로 동의요청서(Consent Solicitation Statement)에 의해서만 이루어 졌으며 해당 요청서에 명시된 약관에 따라 적용되었다.

이 보도자료는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과 관련한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경영진의 현재 기대에 기반한 미래예측진술은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믿다’, ‘의도하다’, ‘예상하다’ 등의 단어 및 유사한 표현들의 사용을 통해 주로 식별된다. 해당 보도자료에 표현되거나 내포된 내용과는 전혀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으로는 기상 관련 현상; 업계의 물량 압력에 대한 시장 반응; 제품 및 원료 공급 및 가격; 에너지 공급 및 가격; 이율 및 환율 변동; 경제 위기; 개발도상국에서의 보안 위험; 국제 분쟁; 쿼터 관세 및 기타 정부 조치 등이 있다. 돌(Dole)의 재무 실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추가 정보는 동의요청서(Consent Solicitation Statement) 및 동봉된 문서에 포함되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070051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m

언론 연락처

돌 푸드 컴퍼니(Dole Food Company, Inc.)
윌리엄 골드필드(William Goldfield)
818-874-46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