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임용기 공동 대표이사 선임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17-07-11 08: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콘텐츠 전송 서비스 기업 씨디네트웍스가 임용기 부회장과 샤오치엔 부사장을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씨디네트웍스는 2월, 왕수 사이언스 앤 테크놀러지(Wangsu science&Technology)의 100% 자회사인 홍콩 왕수 사이언스 앤 테크놀러지(Hong Kong Wangsu Science&Technology)로 대주주가 변경됐다. 이에 글로벌 시장에서 씨디네트웍스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조직을 안정화하기 위해 공동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영업총괄 및 최고인사책임자를 역임한 임용기 부회장은 사업을 총괄하고, 왕수 사이언스 앤 테크놀러지의 재무 조직을 총괄해 온 샤오치엔 부사장은 재무 및 관리 부문을 맡아 공동으로 씨디네트웍스를 이끌어가게 된다.

임용기 공동 대표이사는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현대기술투자, 이브리지컨설팅을 거쳐 2002년 씨디네트웍스에 입사해 경영기획, 재무, 인사 및 영업 총괄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책임자로 근무했으며, 2013년부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영업총괄 및 최고인사책임자를 역임해 왔다.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되면서 글로벌 최고운영책임자도 겸직하게 된다.

임용기 공동 대표이사는 “씨디네트웍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경험과 왕수 사이언스 앤 테크놀러지의 중국 시장 지배력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빠르고 안전한 웹 경험을 제공하여 씨디네트웍스의 성장을 이끌고 지속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씨디네트웍스(CDNetworks) 개요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100개 도시, 200개 이상 네트워크 거점에 구축된 인프라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디어 스트리밍, 대용량 파일 전송, 웹/애플리케이션 가속 서비스 분야에서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풍부한 인프라와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디도스 방어 서비스, 클라우드 컴퓨팅,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을 포함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콘텐츠 전송에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김정희 차장
02-3441-0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