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해피피플,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부천시가 함께하는 두 번째 ‘행복나눔릴레이’ 실시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 ‘행복나눔릴레이’ 부천시 독거노인지원센터에서 진행

뉴스 제공
해피피플
2017-07-10 18:02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해피피플(대표 박희)과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은 7월 8일 부천시 독거노인지원센터에서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행복나눔릴레이 봉사활동을 가졌다.

행복나눔릴레이는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이 후원하고 부천시의 10여개 기관에서 7월부터 연말까지 부천 지역 곳곳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지역맞춤형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행복나눔릴레이’의 두 번째 순서로 진행된 ‘상쾌한 여름나기’는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시원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와 쿨토시, 전기모기채, 보양식, 습기제거제 등 다채로운 물품들을 포장하여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나눔행사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KB국민은행 부천중앙로점과 춘의역점 등 20여명의 직원들은 정성껏 만든 선물상자를 매섭게 내리는 빗속을 뚫으며 무사히 어르신들께 전달했고, 어르신들 또한 어렵게 찾아온 봉사자들에게 거듭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은 다가오는 초복(7월 12일)에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도 계획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진정성있는 나눔을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웹사이트: http://www.happy-people.kr/

연락처

사단법인 해피피플
사업부
최수광 차장
02-6080-20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