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콜렉터를 위한 케이스 증정 이벤트 실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지포 팬과 수집가를 위한 콜렉터 케이스 증정

3만 원 이상,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도 각각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지포
2017-07-11 09:27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는 지포 라이터를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지포 매니아를 대상으로 콜렉터 케이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터 구매 총액이 15만 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8개의 지포 라이터를 보관할 수 있는 콜렉터 케이스 1개를 무료 증정한다.

한편 라이터 구매 총액이 1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355ml 오일 1개와 심지 1개를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3ml 오일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지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Zippo)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Zippo)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 억 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지포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지포 온라인 스토어: http://www.zippo.co.kr/ www.smg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최수정 AE
02-6250-7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