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욕실 신제품 ‘프렌치클래식’, ‘매니쉬모던’ 출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7-07-12 09:0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욕실 신제품 ‘유로 프렌치클래식’과 ‘유로 매니쉬모던’을 출시했다.

한샘은 욕실을 거실이나 침실처럼 컨셉에 맞춰 인테리어 하는 고객이 증가한 것을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유로 프렌치클래식’은 한샘이 최초로 시도하는 클래식스타일 제품이다. 거실이나 침실에서 볼 수 있었던 천연대리석 패턴 판넬과 음각 장식 수납장이 욕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특히 타일보다 약 7배 큰 특수 판넬을 사용했기 때문에 대리석 패턴이 중간에 끊기지 않아 더욱 자연스럽다. 욕실 거울 상단 조명과 수납장 문고리에 금속 소재를 사용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유로 매니쉬모던’은 중후하면서도 남성적인 분위기의 욕실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콘크리트패턴의 판넬을 과감하게 욕실에 적용한 것이 눈길을 끌고 반투명한 검정색 수납장은 욕실을 더욱 중후하게 연출한다. 세면기는 미국 콜러社(Kohler), 수전은 이태리 파포니社(paffoni) 제품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욕실 거울 양 끝에 LED조명을 설치한 것도 돋보인다.

신제품 2종은 한샘플래그샵,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스 전시장 등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30~40평형대(2400mm X 1600mm) 기준 ‘유로 프렌치 클래식’은 420만원, ‘유로 매니시 모던’은 460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사용 중인 한샘 제품 사진을 구매후기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각각 20만원,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샘은 이제 욕실은 세면 등 고유의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인 요소가 중요시되면서 침실, 거실과 동등한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한샘도 이러한 추세에 맞춰 신제품 2종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샘바스는 독점 개발한 휴판넬(Hew Panel)과 휴플로어(Hew Floor)를 적용해 장마철 물때나 곰팡이 걱정이 없고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엠보칭 처리가 되어 있어서 안전하다. 더불어 건식 시공방법을 도입해 단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고 소음, 분진으로 인한 이웃과의 마찰도 예방한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한상진
02-6908-3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