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함께하는 사랑밭, 벽화 그리기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

신한금융투자 신남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나눔 활동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신한금융투자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사랑밭이 양천구에 있는 신남 초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를 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나눔 활동은 4월부터 6월까지 총 6번의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신한금융투자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해 신남초등학교 내·외벽을 밝은 색채로 도색했다. 교훈적인 내용의 동화를 그려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은 벽화를 그리면서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들었다며 학교 인근 지역이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곳이라 학생들의 정서적 교감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는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다양한 참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밝은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장현선 간사
02-2612-170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