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울프, 항공기공급자협회 2017 에드워드 J. 글루클러 상 수상

뉴스 제공
AerSale
2017-07-13 16:55
코럴게이블즈,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어세일(AerSale®)의 론 울프(Ron Wolf) 운영 및 품질보증 부사장이 항공기공급자협회(Aviation Suppliers Association, 이하 ASA)에서 시상하는 저명한 2017에드워드 J. 글루클러 상(2017 Edward J. Glueckler Award)을 수상했다.

ASA는 명망 있는 항공기산업 비영리조직으로 업계 지도자들이 한데 모여 품질, 법률, 규제 등에 대한 우수 실무 관행과 기타 항공 재료 인수, 판매 및 유통산업에 관련한 실무 문제 관행을 수립하고 인증한다.

에어세일의 니콜라스 피나조(Nicolas Finazzo) 최고경영자(CEO)는 “우리 회사의 론 울프가 ASA의 인정을 받아 2017 ‘에디(Eddy)’ 상을 수상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론은 우리 직원들과 프로세스, 제품 및 서비스를 더 향상시키기 위해 언제나 열심히 노력했고 에어세일에 근무하는 동안 누구보다도 더 회사를 위해 헌신했다”고 말했다.

30년 이상 항공기 산업에 종사해온 울프는 품질 표준, 재료 관리 및 MRO 관리를 전문으로 한다. 운영 및 품질보증 부사장으로서 그는 현재 기술 기록, 구매, 보수 관리 등 에어세일의 글로벌 유통시설의 일상적인 운영 및 전략 개발을 책임지고 있다. 울프는 ISO 9001:2000, AS 9120, ISO 14001, ASA-100를 포함한 수많은 품질 표준 및 인증을 실행 및 유지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1997년 이후 ASA의 품질위원회(Quality Committee)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에드워드 J. 글루클러 상(Edward J. Glueckler Award)은 노력과 헌신, ASA 조직과 항공기 산업 발전에 대한 기여에서 탁월한 공을 세운 인사에게 수여하는 평생공로상이다. 울프는 버지니아 주 레스튼(Reston)에서 7월9~11일 열린 2017 ASA 연례 컨퍼런스(ASA’s Annual Conference) 글루클러상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다.

글로벌 항공산업 선도기업인 에어세일은 다양한 상용 항공기 및 부품의 유지, 정비 및 점검(M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고 항공기, 엔진 및 부품을 판매, 임대 및 교환하는 사업을 전문으로 한다. 또 에어세일은 수명이 다한 항공기와 엔진 포트폴리오 소유자들에게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플로리다 주 코럴게이블즈에 본사를 두고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무소 및 사업 시설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aersale.com 참조 또는 전화 (305) 764-3200, 이메일(media.relations@aersale.com)을 통해 에어세일 언론홍보팀에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20061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rsale.com/

연락처

에어세일(AerSale)
린델 뉴커크(Lyndelle Nieuwkerk)
305-764-3200
media.relations@aersa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