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P, 워터파크 이용권 증정하는 SNS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QNAP Systems, Inc. 대만증권거래소 3022
2017-07-17 09:00
서울--(뉴스와이어)--고품질 NAS 전문 기업 QNAP Systems,Inc.(큐냅)가 여름맞이 SNS 이벤트 ‘내 QNAP NAS를 SNS에 인증하고 워터파크로 떠나자!’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생활 속에서 QNAP NAS로 사진, 동영상 등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고 여가 시간에 NAS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즐겨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되었다.

응모 시 사용하고 있는 QNAP NAS의 사진을 #QNAP #큐냅 #NAS #나스 #랜섬웨어 #사용하는 제품 모델명(예: TS231P) 등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 정보를 기입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는 QNAP KOREA 페이스북, 공식 수입원 리버네트워크와 위드앤아이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안내되어 있다.

사용하는 QNAP NAS 제품군, 구매일 등의 제한 없이 QNAP NAS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한 달간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경품으로 워터파크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시작된 후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QNAP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벤트 신청은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4일 이후 QNAP KOREA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NAP 개요

QNAP(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 Systems, Inc.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쉬운 사용, 견고한 작동, 대용량 저장소, 높은 신뢰성으로 광범위한 NAS(네트워크 부착 스토리지), NVR(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즈니스 환경에서 파일 공유,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관리 또는 감시에 있어서 QNAP은 기술과 디자인을 통합하여 업무 효율을 개선시키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멀티미디어 센터를 제공하여 가정에서의 여가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타이페이에 본사를 둔 QNAP는 쉬지 않는 혁신과 열정으로 글로벌 마켓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 페이지: http://goo.gl/forms/QoWJyKdjUgX42jtC2

웹사이트: https://www.qnap.com/ko-kr

연락처

QNAP Systems, Inc.
마케팅
김란형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