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츠, 슬릿램프 개발 완료 안과시장 진입

뉴스 제공
휴비츠 코스닥 065510
2005-10-04 13:19
군포--(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안 광학 의료기기 전문 업체인 휴비츠 (대표 김현수, http://www.huvitz.com)가 안과병원의 필수 장비인 슬릿램프(세극등 현미경)를 일본 광학 전문 업체와 공동개발을 완료해 안과시장에 진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휴비츠 담당자는 “슬릿램프(세극등 현미경)는 기존의 안경점용 위주의 진단기기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안과용 진단기기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자사의 첫 아이템 이라는 데에 자사에 큰 의미를 가진다. 슬릿램프(세극등 현미경)는 안 질환을 다루는 안과 의사 또는 눈의 각막을 점검하여 시력 또는 눈의 현재 상태를 파악, 진단하는 검안사들이 각막의 상태를 정확하게 보기 위하여 밝은 빛을 동공에 조사해 주는 필수 기초 시력 진단기기로 안과의사 마다 반드시 구비하여야 하는 안 광학 의료기기 이다. 당사는 본 검사장비의 제품 개발을 위해 일본의 광학 전문 개발기업과 공동으로 제품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금번 9월 제품 개발을 완료하였다.” 고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10월부터 FDA, UL, CE 인증 및 식약청 허가 등 국내외의 제품 판매를 위한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러한 제작업이 끝나는 내년 6월경 출시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huvitz.com

연락처

박인권 031-4289-1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