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이마트 문화센터, ‘간편식품을 이용한 요리’ 쿠킹클래스 진행

분기별 다양한 쿠킹클래스 진행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7-07-24 09:00
서울--(뉴스와이어)--요리 어플리케이션 1위 ‘만개의레시피’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와 제휴하여 분기별 다양한 테마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쿠킹클래스는 어플 내 서비스하고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진행된다. 6월 12일 묵동점을 시작으로 7월에는 상봉점, 명일점까지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쿠킹클래스가 열리고 있다.

이번 분기 쿠킹클래스는 ‘간편식품을 이용한 요리’를 주제로 진행된다. 주변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간편식품들을 활용하여 더 맛있게 조리하는 노하우를 배우고 실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더불어 만개의레시피 내 브랜드셰프로 입점된 업체들의 제품 협찬으로 요리 노하우를 배울 뿐만 아니라,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어 수강생들의 참여율과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편 만개의레시피는 셰프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강사 활동의 기회를 주기 위해 매 회 지원 신청을 받아 선정하고 있다. 만개의레시피 쿠킹클래스 실시 매장과 상세 일정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개인은 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만개의레시피는 셰프 양성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서 먼저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 전국 이마트로 확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요리에 대한 인식 개선과 만개의레시피 어플리케이션을 더욱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EZHLD Inc.)
마케팅팀
양해진 주임
02-323-5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