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코코리아, ‘2017 하반기 카탈로그’ 출시

고객 니즈 및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신상품 등재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7-07-24 13:49
서울--(뉴스와이어)--사무·산업안전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코리아가 상반기 신상품을 담은 카탈로그를 출간했다. 이번에 제작된 카탈로그에는 올해 새롭게 판매를 시작한 상품 292개와 신규 서비스 내용을 수록했다.

리레코코리아는 특히 이번 카탈로그에서 다양한 식음료 신제품을 선보였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 냉동 과일’을 특별 런칭하였으며 각종 아이스 음료 및 간식류를 대거 출시해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그 외에도 위생·생활용품의 상품 리스트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 산업 안전용품 및 데스크 용품 등의 섹션 상품도 추가하였다.

리레코코리아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상품부터 각종 업무 상황에 필요한 상품군을 확대·출시하는 데 주력했다며 신규로 등재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더 즐겁고 편리한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7 하반기 신상품 카탈로그는 총 24페이지로 △커피/차류/간식류 △위생·생활용품 △산업 안전용품 △일반 사무용품 △데스크 용품 등 10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탈로그는 영업사원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거나 배송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리레코 사이트인 웹샵에서 e-카탈로그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 코리아
마케팅팀
전다혜 과장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