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쿨, 최진기 강사의 휴가철 ‘비비드 베케이션’ 진행

휴가철 추천강의 TOP5 할인혜택 제공

뉴스 제공
오마이스쿨
2017-07-25 15:48
서울--(뉴스와이어)--여름 휴가기간을 맞이해 ‘휴가철 추천도서’, ‘휴가철 영화 추천’이 연일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가운데 인문학, 경제, 재테크 분야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는 오마이스쿨(대표 조용준)이 휴가철 강의이벤트 ‘비비드 베케이션’을 진행한다.

‘오마이스쿨 비비드 베케이션’ 이벤트는 오마이스쿨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휴가철에 듣고 싶은 강좌 TOP5’로 구성한 세일전이다.

여기에는 5월부터 시작한 스타강사 최진기의 여행강의 <그곳이 알고싶다 - 인도, 그리스 편>을 비롯해 유럽 여행 필수강의 <가우디의 건축세계>와 영화해설강의, 심리학 강의까지 총 5개 강좌가 포함된다.

‘비비드 베케이션’에 참여하면 이벤트 강좌의 수강료를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2주 길어진 수강 기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마이스쿨은 멀리 떠나기 어려운 직장인과 인도, 유럽 등 세계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동시에 의미를 줄 수 있는 휴가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포함된 최진기 강사의 ‘출퇴근 시간에 보는 영화 이야기’는 오마이스쿨 수강생에게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강좌로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흥미요소와 인문학적 성찰을 가미하여 화제인 최진기 강사의 인문학 강의 시리즈 중 한 편이다.

이 강의에서 스타강사 최진기는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대부>, <석양의 무법자>, <7인의 사무라이>, <타이타닉>, <쇼생크 탈출>, <쉰들러 리스트>에 담긴 역사, 철학, 문화적 해석을 시도한다.

비비드 베케이션 이벤트는 8월 3일(목)까지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hmyschool.org

연락처

오마이스쿨
마케팅팀
엄한나
070-4261-4617

고객센터
02-2636-4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