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드트럭, 27~28일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 참가

하림 푸드트럭, 27일부터 이틀간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에서 닭요리 무료 시식회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하림선물세트 및 하림몰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7-07-26 10:35
익산--(뉴스와이어)--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27일(목)과 28일(금) 이틀간 서울광장과 덕수궁길에서 열리는 ‘2017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에서 ‘하림 푸드트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림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를 찾는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을 것으로 보고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하림 안동식 순살찜닭’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을 덕수궁길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시식 행사는 하루 2차례, 오전과 오후에 100인분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시식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SNS 채널에 하림 푸드트럭 현장사진과 함께 #하림, #하림푸드트럭 해시태그를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림 선물세트 및 하림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나들이를 겸해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는 가족들이 많을 것 같아 무료 시식 푸드트럭을 기획했다”며 “맛있고 먹기 편한 하림 안동식 순살찜닭 무료 시식에도 참여해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은 5월부터 전국 곳곳으로 소비자를 찾아가 제품 무료 시식회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하림 푸드트럭’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하림 푸드트럭’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서울 물순환 시민문화제’는 급격한 도시화와 기후 변화로 인해 도시형 홍수와 지하수 고갈, 열섬현상이 심화하는 등 물 순환이 왜곡되는 현실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건강한 물 순환의 중요성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빗물 축제(Rain Festival) △물순환 박람회 △국제 물순환 학술토론회 △BI+슬로건 공모전 시상식 등 여러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aturalharim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과장
02-751-47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