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드링스, 수출입 기업에 물류비 지원

뉴스 제공
트레드링스
2017-07-27 09:30
인천--(뉴스와이어)--수출입 물류 전문 플랫폼 트레드링스(대표 박민규)가 국내 수출입 기업들이 수출입 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물류비를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레드링스는 7월 12일부터 8월 11일까지 한 달간 트레드링스를 통해 수출입 물류를 진행하는 업체들을 선별하여 총 3곳의 기업들에게 최대 100만원까지 물류 비용을 지원한다. 본 프로모션은 적은 마진에도 물류비로 고민하는 많은 국내 수출입 기업들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취지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해운업계의 성수기인 7월과 8월 사이 진행되어 가장 수출입 물류 비용이 비싼 시기에 물류비용을 지원받아 국내 수출입 기업들이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은 트레드링스를 통해 수출입 물류를 진행 시, 자동 참여 가능하다.

트레드링스는 국내 유일의 중소기업을 위한 수출입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력과 서비스, 지역, 물품, 규모 등을 검증한 100여개의 수출입 물류 포워딩 업체들을 파트너로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미 국내 2,000여개 이상 업체들이 트레드링스를 통해 실력 있는 파트너사 들에게 물류비 견적 서비스를 받았다. 아울러 수출입 물류 화물 추적과 서류와 물류 포워딩 회사들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레드링스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중소기업청, 창조경제혁신센터, 항만공사 등과 ‘수출 물류비 다이어트’ 등 사업을 같이 진행하며 중소 수출 기업들을 위해 수출 물류에 대한 컨설팅과 물류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트레드링스 박민규 대표는 “대기업들과는 다르게 좋은 제품들을 전세계로 수출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의 이유로 마진폭이 적었던 국내 수출입 기업들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이러한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됐다”며 “이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국내 중소기업들이 수출입을 더 쉽고 싸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획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트레드링스 개요

(주)트레드링스는 2015년 5월 설립된 기업으로 화주와 포워더, 기타 물류업계 관련 종사자들이 온라인 상에서 자유롭게 만나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사 스케줄, 콘솔 화물 스케줄, 주요 구간의 기준 운임 등의 정보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시공간의 제약을 벗어난 새로운 물류 서비스를 제시하는 기업이며 현재 2,000여 국내 수출입 업체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adlinx.com

연락처

트레드링스 홍보대행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고용지원본부
장안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