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산청소년문화의집, 2017 교육부 진로체험 인증기관 선정

2017-07-30 09:30
파주--(뉴스와이어)--문산청소년문화의집이 25일(화) 교육부가 주관하는 진로체험 인증기관 인증패 전달식에 참여,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교육부에서 실시하는 진로체험 인증제는 진로교육법과 진로교육법 시행령에 의거, 2016년 자유학기제 전면 시행에 따른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진로체험이 가능하도록 진로체험처 및 양질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자 시행된 제도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수련 활동 인증 프로그램(내 안의 보물 찾기, MBTI 자아성장을 위한 진로탐색 및 리더십 등) △창의적 체험 활동(이미지 UP 행복 UP)△ 공모사업(아주로 진로박람회, MY마진가) 등 다양한 진로체험을 운영하고 있다.

향후 △청소년 수련 활동 인증 프로그램(내 안의 보물 찾기, MBTI 자아성장을 위한 진로탐색 및 리더십) △창의적 체험 활동(상상공작소, 두드림 진로특강, 이미지 UP 행복 UP 등) △공모사업(상상학교, 바통터치, 나만의 D&A를 찾아라 등) 등 청소년 대상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은 진로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발, 제공하여 파주지역 청소년들에게 진로·직업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http://www.pajuyc.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문산청소년문화의집
홍보담당
이주원
031-953-2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