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 눈으로 즐기는 시크한 핑크 ‘크루저 피치’ 런칭 바이럴 영상 공개

뉴스 제공
비어케이
2017-08-01 09:08
서울--(뉴스와이어)--수입맥주 전문유통기업 ㈜비어케이가 1일 와인크루저의 신제품 피치플레이버(이하 크루저 피치)의 런칭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크루저 피치는 마시기 전 눈길을 사로잡는 투명한 핑크빛을 띄는 컬러감이 특징으로 이번 영상역시 크루저 피치만의 시크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분위기로 제작됐다.

특히 ’4인 4색, City&YOLO Life’를 주제로 세련된 EDM 음악과 함께 그래피티, 롱보드, 인라인, 디제잉 등 트렌디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젊은이들의 모습과 크루저 피치와 함께하는 한밤의 자유분방한 루프탑 파티는 크루저의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크루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어케이는 이번 크루저 피치의 런칭 바이럴 영상에서는 크루저만의 자유분방하고 도시적인 느낌에 세계적인 트렌디 컬러인 핑크를 더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상큼한 복숭아향과 청량감이 일품인 크루저 피치의 맛을 영상으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크루저 소개

와인크루저는 Asahi Premium Beverages Pty Ltd. 사의 대표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2000년에 출시한 ‘보드카크루저(Vodka Cruiser)’ 이후 2010년 와인 베이스 출시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와인크루저를 런칭하였다. 와인크루저는 25%의 와인을 베이스로, 2.2%의 브랜디에 탄산수 등을 믹스하여 만든 RTD다. 와인의 풍미와 함께 RTD 본연의 청량감이 살아있어 목 넘김 시 와인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천연에 가까운 과일 향과 탄산은 마치 잘 다듬어진 샴페인을 마시는 느낌을 준다. 최근 패키지가 새롭게 변경되어 젊은 소비자층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특유의 화려한 컬러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하는 회사다. 지난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 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고 2009년 세계 4위 맥주회사인 칼스버그(Carlsberg)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알코올 사이더 브랜드인 써머스비(Somersby)를 국내에 런칭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크루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ruiser.kr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

연락처

비어케이 홍보대행
KPR
안은샘 AE
02-3406-2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