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티브랜드 ‘프리미엄 티올레’ 제품 4종 출시

뉴스 제공
녹차원
2017-08-02 09:00
서울--(뉴스와이어)--녹차원이 프리미엄 티올레 브랜드를 론칭하며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차류 전문 기업 녹차원(대표 김재삼)은 국내 차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프리미엄 티올레’ 브랜드를 론칭하고 첫 라인으로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녹차원은 녹차 블렌딩 브랜드인 그린티올레에 이어 녹차원의 토탈 티 시그니처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미엄 티올레는 그린티올레의 인기 제품인 순수녹차와 쟈스민녹차를 리뉴얼하여 포함하였고 장미향 가득한 로즈페탈녹차, 국내 차산업의 발전을 위해 국산 농산물로만 블렌딩된 도라지생강녹차 2종을 추가했다.

프리미엄 티올레는 녹차원의 티마스터가 허가한 블렌딩 스페셜티와 싱글티에 고유의 제품번호를 부여하여 출시한다. 각 제품들은 차를 통해 다양한 풍경의 길을 걸어 보는 것 같은 마음의 정경(情景)과 차의 경험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색채를 지니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들은 엄선된 차의 원료가 우러나는 모습을 소비자가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피라미드백이 사용됐고, 맛과 향을 보존하기 위해 각 티백마다 개별 밀봉 포장이 적용됐다.

녹차원 김영민 차장은 “프리미엄 티올레를 통해 사무실과 가정에서도 손쉽게 최고의 티를 즐길 수 있다”며 “올 한 해에도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과 국내 차 시장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티올레 신제품은 주요 대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제품별 5,000원선이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한국의 차를 제공하기 위해 1992년에 설립된 차류 전문 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프리미엄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티플’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녹차, 허브차, 전통차, 과실차, 건강차와 식품용원료를 국내외 33개국에 공급하며 세계의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차 전문점 티스타일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VDD
최용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