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가맹점주 전용 쇼핑몰 ‘BC 파트너스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BC카드(대표이사 사장 채종진)는 가맹점 지원을 위한 ‘BC 파트너스몰’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BC 파트너스몰’은 카드사의 파트너인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적으로 가맹점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가맹점주는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BC 파트너스몰’에는 가전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식재료 및 소모성 물품들을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가맹점주 및 직원들이 누리기 힘들었던 다양한 복지혜택도 제공된다. ‘BC 파트너스몰’은 LG CNS에서 운영 중인 복지몰과의 연계를 통해 건강검진, 국내숙박/여행, 상조 등 다양한 복지혜택들을 ‘BC 파트너스몰’ 회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하고 있다.(가입은 가맹점 정보 기반으로만 신청 가능)

가맹점의 상품/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는 가맹점 판매몰도 이용할 수 있다. 판매를 원하는 가맹점주는 가맹점 판매몰에 판매 신청할 수 있으며 45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LG CNS의 복지몰에도 동시에 노출되어 새로운 판매 채널과 홍보 기회가 제공된다.

이정호 BC카드 영업본부장(상무)은 “최근 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가맹점주 및 가맹점 직원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며 “BC파트너스몰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더 많은 가맹점주들이 알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BC카드
홍보팀
장락유 사원
02-520-4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