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독수리 테마 라이터 발매

미국을 상징하는 은색 독수리 엠블럼 장식과 금색 원형 장식에 새겨진 ‘평생 수리’ 엠블럼으로 브랜드 헤리티지 나타내

한국 한정판으로 금색과 니켈 두 가지 색상으로 발매… 각 6만6천원

뉴스 제공
지포
2017-08-16 09:08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Zippo)가 불꽃 사이로 날아오르는 독수리의 힘찬 모습을 담은 새로운 라이터를 16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시장에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미국을 상징하는 은색 독수리 문양이 양각으로 각인되어 있다. 또한 라이터 하단에는 지포에서 제공하고 있는 ‘평생 수리’ 서비스를 의미하는 엠블럼을 양각하여 브랜드가 자랑하는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블랙 펄 폴리쉬 색상의 몸체를 기본으로 하는 이번 신제품은 미국을 상징하는 독수리가 금색 엠블럼을 발톱으로 쥐고 생동감 있게 날아오르는 모습이 양각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각각 금색과 은색 배경의 두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색상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표현해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라이터는 각 6만6천원으로 라이터는 한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독수리 테마 제품뿐 아니라 지포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지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 온라인 스토어: http://www.smgstore.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즈 슬램
정지수 과장
02-6250-7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