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 행사 개최

인비절라인 공식 모델 김민아 아나운서와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김예현 참여

스마일 포토촬영, 퀴즈 풀고 컵과일 받기, 서베이 참여하고 영화 예매권 받기 등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17-08-16 09:2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Invisalign)’이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는 인비절라인 제품의 특성과 기술력을 알리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8일부터 3일간 매일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 설치된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셀럽과의 사진촬영,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컵과일, 영화예매권, 스마일 거울 등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있다.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포토 키오스크에서 본인의 예쁜 미소를 촬영해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완료 후 증정되는 간단한 인비절라인 퀴즈 쿠폰을 작성하면 미니 바에서 달콤한 컵과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인비절라인 서베이에 참여하면, 일일 선착순 150명(총 45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1매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비절라인 공식 모델이자 야구여신으로 잘 알려진 SBS Sports 김민아 아나운서와 엠넷(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그램 출신 김예현이 행사 첫째 날과 둘째 날 각 특별 셀럽으로 참여해 고객들과 포토월에서 포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18일 금요일 낮 12시, 김예현은 19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각 30분간 포토 이벤트를 실시하며, 찍은 사진은 즉석에서 인화해 증정한다.

인비절라인은 투명교정에 대해 관심이 높지만 브랜드 제품이 있다는 것은 고객들이 잘 모를뿐더러 제품을 평소 접하기 쉽지 않다며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투명교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물론 인비절라인 제품의 기술력을 체험하고, 다양하고 푸짐하게 준비한 이벤트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웍스
송혜진 차장
02-518-8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