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2017년 취업지원프로그램 자기정리과정 개강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스피치, 자기 PR 및 브랜딩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 위한 과정

2017-08-17 09: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가 2017년 취업지원프로그램 내일탐구편 자기정리과정을 8월 23일부터 11월까지 총 18회 종로구에서 진행한다.

2017년 취업지원프로그램 내일탐구편은 참여자를 취업준비생 누구나, 진로 탐색 중인 취업준비생, 진로 결정 후 입사 지원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으로 분류하여 참여자의 필요와 욕구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자기정리과정은 청년수당 참여자 중 진로 결정 후 입사 지원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스피치, 자기 PR 및 브랜딩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을 위한 과정이다.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스피치, 자기 브랜딩에 도움이 되는 자기정리 수업을 수강한 후 참여자의 필요와 욕구에 맞는 특화 과정을 선택하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자소설’, ‘꾸며내는 면접’이 아닌 청년 자신의 이야기와 경험을 취업 준비 과정에 담아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기정리과정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문의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개요

서울특별시 청년활동지원센터(Seoul Youth Guarantee Center)는 서울 청년들의 사회 진입 과정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각 분야의 다양한 자원연계를 통해 ‘서울형 청년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서울시로부터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사업’의 운영 사무를 위탁받아 기존 청년고용정책의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들에게 진로설계, 역량강화, 진로모색 등 간접적인 구직활동 지원과 커뮤니티 형성, 지역과 현장 연계 등 사회참여 활동을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gc.kr/

연락처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하준태
사무국장
02-6358-0607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6358-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