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공식블로그 누적 방문자 200만명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흥국생명
2017-08-18 09:27
서울--(뉴스와이어)--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17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2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4월 28일 블로그 오픈 2년 4개월 동안 달성한 100만명 돌파에 이어 불과 112일 만에 누적 방문자수 200만명을 달성했다.

흥국생명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총 200여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20일까지 진행된다.

2015년 1월에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소식들을 다룬다. 그동안 2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했다는 사실만으로도 딱딱하고 어려울 것 같은 금융기관의 이미지를 벗어나 젊고 긍정적인 소통의 이미지로 바꾸는 데 성공한 셈이다.

최고 인기 콘텐츠는 ‘아트데이-씨네마토크’ 코너다. 이동진 평론가와 영화 패널, 고객들이 함께 하는 참여형 행사로 3년째 진행되면서 입소문을 통해 회당 30:1의 경쟁률을 보일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라랜드’, ‘박열’ 등 대중성과 흥행성을 넘어선 영화 선정은 물론 관람 후 이동진 평론가와의 자유로운 대화시간을 갖는 등 타 영화관련 행사들과 차별화에 성공하여 영화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필참’ 행사가 된지 오래다.

이 밖에도 각종 상식과 문화소식, 금융과 재테크 정보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하면서 현재까지 총 700여개의 컨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흥국생명은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더욱 관심을 갖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생활, 건강 정보 등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식 블로그: http://heungkuklifeblog.com

웹사이트: https://www.heungkuklife.co.kr/

연락처

흥국생명
제원진 주임
02-2002-7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