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높이 조절 가능한 디스플레이 마운트 시리즈 출시

출처: Southco
2017-08-21 11:43
  • 사우스코가 AV-D32 디스플레이 마운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우스코가 AV-D32 디스플레이 마운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21일 -- 전 세계 시장에 잠금 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 액세스 솔루션, 경첩/위치 설정 기술과 같은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 업체인 한국사우스코(Southco Korea)가 자사의 AV 디스플레이 마운트 제품군을 확장, 최종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모니터 또는 디스플레이의 높이를 정밀 조절할 수 있는 2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발표된 AV 디스플레이 마운트, AV-D32 시리즈는 수직 관절형 틸트, 스위블, 스윙 마운트(V 시리즈) 및 듀얼 확장 마운트(W 시리즈) 기능을 갖추었으며 사우스코의 통합 위치 설정 기술을 통해 정밀한 작동 제어 및 맞춤 설정을 지원한다. 이 혁신적인 설계 덕분에 더 인간공학적이고 유연한 방식으로 의료 LCD 마운팅 워크스테이션, 중량의 패널, 의료 기기를 작동할 수 있다.

V 시리즈는 단일 수직 관절형 암으로 틸트, 스위블, 스윙 위치 설정이 가능하며 벽이나 테이블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W 시리즈는 V 시리즈와 동일한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정형 앵글 하부 암을 추가하여 도달 범위를 더욱 확대한다. 또한 W 시리즈는 테이블 위 또는 모바일 카트에 가로 방향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안전한 작동을 위해 잠금 장치 옵션으로 높이 조절 암을 고정할 수도 있다.

높이 조절 기능이 추가된 AV-D32 시리즈 디스플레이 마운트는 사우스코 디스플레이 마운팅 솔루션 제품군과 동일한 유효 수명 주기 및 작동 편의성을 자랑한다. AV-D32 시리즈는 최대 275mm까지 수직 이동이 가능하고 와이어 관리 채널이 통합되어 있으며 접합부가 최소화되어 유지 보수 및 관리가 용이하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새로운 시리즈는 손쉽게 맞춤 설정할 수 있고 VESA 표준을 준수하므로 최대 중량 12kg 한도에서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장착할 수 있다.

Todd Schwanger 글로벌 제품 관리자는 “AV-D32 시리즈의 수직 관절형 설계에서는 디스플레이 또는 모니터를 최종 사용자가 원하는 높이로 조정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터치스크린을 작동할 때, 진동이 있을 때 혹은 고르지 않은 표면에 기기를 장착할 때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고정시켜준다”고 밝혔다.

사우스코의 디스플레이 마운팅 솔루션 제품군은 지속적인 유지 보수 및 재조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편리하게 손으로 위치를 설정할 수 있고 2만번 반복 사용이 가능함을 검증받았다. 통합 위치 설정 기술 및 작동 제어 기능이 구현되었으므로 까다로운 환경에서 무겁거나 정밀하거나 위험한 장비도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다.
 
사우스코(Southco)개요

사우스코는 네트워크, 통신장비, 컴퓨터, 자동차, 상용차, 항공 우주, 중장비 및 건설, 의료, RV 레저 차량, 산업용 기계, 선박, 공조등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액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선 제공을 위해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의 역할을 하여 도움이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출입 엔지니어링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언론 연락처

사우스코
(82) 31 697 20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