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ton, Top 10 UC 솔루션 공급사로 선정

독보적 경쟁력과 역량 통해 기업들이 UC 구상을 현실화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Patton Electronics
2017-08-23 13:57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Patton Electronics가 InsightsSuccess 매거진이 선정하는 상위 10대 UC(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사에 포함되었다. Patton Electronics는 통신사, 기업 및 산업용 네트워크에 쓰리는 UC,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솔루션을 제조하는 미국 기업이다.

Patton은 UC 도입을 위해 다른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들이 시도하지 않는 특이한 방식들을 사용하고 있다.

Patton은 기업들이 UC 구상을 현실화하도록 지원하는 데 있어 독보적인 경쟁력과 역량을 갖추고 있다. 이를 보여주는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SmartNode: 엔터프라이즈 세션 보더 컨트롤러(eSBC)이며 IP 보안, 레거시 텔레포니 통합(아날로그와 ISDN), 네트워크 디마케이션 등 광범위한 네트워킹 기능에 대응할 수 있다.
-CopperLink: PoE(Power-over-Ethernet) 방식의 이더넷 확장기로 기업들이 동축 네트워크 케이블링 인프라를 이용해 먼 거리에서도 사내 네트워크를 IP 엔드포인트에 연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IoT와 클라우드 커넥티비티를 구현한다.

Patton의 UC 사업은 지난 30년간 기술업계에서 Patton이 보여준 활약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Patton은 그 동안 기존 TDM과 시리얼 시스템을 차세대 IP 기반 음성, 데이터, 멀티미디어 기술과 연결시키는 전문성을 발휘해왔다. 1984년 설립 이후 ‘사물 간 연결(connect this-with-that)’을 구현하는 초소형 위젯부터 가입자와 서비스 공급사업자를 연결해주는 캐리어급 통신장비를 구축해오고 있다.

앞으로 Patton은 더욱 혁신적인 UC와 IoT 지원 솔루션을 통해 현실 속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Patton이 새롭게 선보인 VoIP 게이트웨이, eSBC, 통합액세스장치(IADs)는 기존의 네트워크 시스템을 활성화시켜 중소기업이 가격 부담 없이 각자 속도에 맞춰 차세대 ALL-IP 솔루션으로 전환할 수 있게 지원한다. 또한 Patton은 이더넷과 PoE 솔루션을 개발 중인데, 이 솔루션은 원거리 IP 커넥티비티를 위한 기존의 구리 플랜트를 활용해 고객에게 비용절감 효과를 가져다 준다.

◇기타 수상정보

2, 4, 8개의 통합 아날로그 FXS 텔레포니 인터페이스를 갖춘 Patton의 스마트노드 5540 eSBC(SmartNode 5540 Enterprise Session Border Controller)는 지난해 INTERNET TELEPHONY(IT) 매거진이 선정한 ‘2016 올해의 통신 솔루션 제품’이다.

코퍼링크 1101 PoE 이더넷 확장기(CopperLink 1101 Power over Ethernet (PoE) Ethernet Extender)는 Cable Spotlight 매거진의 ‘2016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됐다.

연락처

Patton Electronics
Glendon Flowers
+1 301 975 1000
이메일 보내기

InsightsSuccess
David Martin
+1 614 602 17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