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 VR인테리어 디자인 앱 ‘코비하우스’ 출시

뉴스 제공
한국가상현실
2017-08-23 14:31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 VR(가상현실) 시스템의 전문 개발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이사 장호현)이 VR인테리어 디자인 앱 ‘코비하우스’를 출시하고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OBT)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비하우스’는 누구나 쉽게 모바일에서 VR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고 꾸미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인테리어 커뮤니티 앱이다.

‘코비하우스’는 커뮤니티 앱인 ‘코비하우스’와 3D VR 인테리어 저작도구인 ‘코비공작소’가 같이 연동되는 서비스로 코비공작소에서는 내 손으로 직접 공간을 만들고 다양한 시점으로 공간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소품을 배치하고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으며 코비하우스에서는 코비공작소에서 완성한 렌더링샷, VR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등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HMD연동은 물론 실제 거주하는 아파트 평면도와 인테리어 자재들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으며 다양한 인테리어 매거진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코비하우스의 특별한 점은 인테리어 전문가에게 시공상담을 받을 수 있다. 코비온라인 회원사인 인테리어 업체에 견적을 문의할 수 있으며 쪽지기능으로 1:1상담이 가능하다.

한국가상현실은 코비하우스 앱의 오픈 베타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베타 테스트에 참여한 사용자중 활발한 활동을 한 사용자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코비하우스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코비하우스’를 검색하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OBT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가상현실은 2011년 첫 선을 보였던 코비하우스가 지난 6년여간 웹으로 제공되던 서비스를 모바일앱으로 새롭게 태어나며 기존 사용자뿐만 아니라 코비하우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께도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OBT 기간 동안 사용자께서 보내주는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편리함이 더해진 모바일앱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비하우스는 NHN이 2011년 3월 발표했던 소셜앱 공모전 ‘CreApptive(크리앱티브)’에서 일반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연락처

한국가상현실㈜
마케팅본부
이미혜 대리
02-3433-5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