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LC Duplex Uniboot Connector 양산 및 판매 체제 돌입

뉴스 제공
포스텍
2017-08-23 18:01
시흥--(뉴스와이어)--광통신전문기업 포스텍이 LC Duplex Uniboot Connector를 양산하여 공격적인 마케팅 및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에 돌입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에 공급하는 제품보다 공간활용도가 좋고 손쉽게 Rx,Tx를 변경할 수 있는 구조이다.

LC Duplex Uniboot Connector는 Mini Boot 유선형의 합리적인 디자인으로 기존의 커넥터 LC Duplex 하우징 보다 분리가 간편하며, 케이블 경로 정체를 감소시켜 고밀도의 데이터 센터를 위해 설계 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한 가닥의 케이블 구조에 2Core가 내장되어 있는 형태로 Connector 2개의 상호 극성을 변경할 수도 있으며, 직각 클립으로 판넬에 부착시 관리가 용이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적용 분야로는 스토리지네트워크(SAN 스위치), 데이터센터, 광통신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포스텍은 LC Duplex Uniboot Connector를 본격적으로 양산하여 판매함으로써 매출증대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했다.

또한 포스텍은 MPO/MTP optical patch cord,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를 전문 생산 업체로 광통신 분야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031-318-9350

제품견적 및 문의
유금영 국내영업팀장
031-318-9350(내선500)

정명철 해외영업팀장
031-318-9350(내선5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