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P, ‘Enterprise ZFS NAS Windows Server’ 2016용으로 인증

큐냅의 엔터프라이즈 ZFS NAS 윈도우 서버2016용으로 인증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7-08-28 06:00
서울--(뉴스와이어)--QNAP® Systems, Inc.는 듀얼 컨트롤러 Enterprise ZFS NAS ES1640dc v2가 Windows Server® 2016용으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Hyper-V® 환경에서도 지원된다고 24일 발표했다.

이 인증은 Enterprise ZFS NAS가 Windows Server 2016과 호환성을 보장하고, Hyper-V VM용 및 병렬 enterprise급 파일 서버용 스토리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인증한다.

QNAP Enterprise 스토리지 사업부 이사 Jack Yang은 “Hyper-V는 현재 IT 인프라스트럭처의 주요 하이퍼바이저 플랫폼 중 하나이며 Windows Server 2016에 새 기능을 많이 제공한다”며 “Windows Server 2016을 채택한 기업들의 경우 ES1640dc v2 NAS는가상화 요구를 충족시키는 안정적인, 고성능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 및 강력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설계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Hyper-V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효율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인증된 ES1640dc v2는 펌웨어 업데이트 가능성, iSCSI 인터페이스, 오프로드 데이터 전송 (ODX), 씬 프로비저닝(TP)을 지원하는 Windows Server 2016 x64와 호환된다.

Hyper-V 사이의 상호 운용성 외에도, ES1640dc v2는 듀얼 액티브 컨트롤러를 특징으로 하는 고가용성 스토리지를 제공하여 중단시간이 거의 없다. ES1640dc v2는 Intel® Xeon® E5 프로세서의 강력한 기능과 ZFS의 enterprise 지원 고급 기능과 더불어, 파일 서버, 가상화, VDI, 백업, 비디오 스트리밍 워크플로를 비롯한 미션 크리티컬한 작업에 단호한 안정성과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

Enterprise ZFS NAS ES1640dc v2의 기타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NVRAM w/ 플래시 드라이브에 복사, 듀얼 미니 SAS 채널 백업, SAS 12Gb/s 지원
-대용량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40GbE 호환성
-효율적인 재해 복구용으로 거의 무한한 스냅샷 및 SnapSync
-블록 레벨수준 데이터 중복 제거 및 인라인 데이터 압축
-보장된 확장성을 통해, 최대 1PB(페타바이트) 스토리지 용량 지원

QNAP 개요

QNAP (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 Systems, Inc.는 이름이 말해주듯이 쉬운 사용, 견고한 작동, 대용량 저장소, 믿을 수 있는 신뢰성으로 광범위한 NAS(네트워크 부착 스토리지)와 통합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QNAP은 기술과 디자인을 통합하여 비즈니스 환경에서 파일 공유, 가상화 애플리케이션, 스토리지 관리 또는 유지보수에 있어서 비즈니스 효율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 최고의 기술과 시장을 선도하는 최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중소기업(SMB)와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시장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큐냅 한국지사는 QNAP이 추구하는 ‘Think Big, Do it Together’에 맞게 영업지원, 고객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만족에 정진하고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2006년부터 중소. 대기업용 스토리지 및 솔루션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SMB 및 Enterprise 스토리지 전문 기업이다. QNAP(NAS) 및 Infortrend(NAS-DAS-SAN), Tandberg(RDX), Vivotek(IP Camera), NovaStor 백업 등의 국내 공식 수입 총판 사이며 대용량 백업 및 아카이빙 시스템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비롯해 CompuVerde(SDS) 및 DataDobi(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문서중앙화 등 기타 스토리지 관련 솔루션의 다양화에도 매진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사후 지원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솔루션 설치에서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영업부
배현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