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데이터 이관 전문 업체 Datadobi, 한국에 새로운 전략 유통 파트너 발표

한성에스엠비솔루션, 고객을 위한 데이터 이관 경험 제공하는 DobiMiner 사업 진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7-08-28 06:00
서울--(뉴스와이어)--파일 및 객체 데이터 이동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Datadobi가 APJ 지역의 새로운 배포 파트너로서 한성에스엠비솔루션을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한성에스엠비솔루션은 한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정부, 은행, 교육, 상업, 군사 및 종교 분야의 수천 고객과 협력하고 있다.

비정형 데이터는 전례 없는 속도로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스토리지 환경은 크기, 복잡성 및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회사는 더 이상 비정형 데이터에 대한 비즈니스 중단을 용인할 수 없다. 데이터 이동성은 새로운 표준이며 스토리지 플랫폼 간의 데이터 이동이 쉽다.

한성에스엠비솔루션은 우리는 DobiMiner Software Suite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여 파트너 및 고객이 이기종 또는 가족 내 NAS, 파일 시스템 및 개체 저장소 간에 파일 및 개체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 복사, 복제 및 복원할 수 있도록 한다며 이제 모든 파트너가 적절한 스토리지 기회의 일환으로 마이그레이션, 복제 및 동기화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Andy Milburn 지역 담당 이사는 고객 및 파트너에게 가장 안전하고, 빠르고, 쉽고,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파일 및 객체 데이터를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해 항상 필요한 위치에 제공하고자 한다며 우리의 DobiMiner Software Suite는 벤더에 구속력이 없기 때문에 고객이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DobiMiner Software Suite에는 DobiMigrate, DobiReplicate 및 DobiSync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파일 및 개체 저장소에 중점을 둔다.

DobiMigrate를 통해 고객은 기존 데이터를 차세대 스토리지로 이전할 수 있다. DobiSync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사내 또는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사이트 재해 발생시 신속하게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다.

DobiReplicate에는 DobiSync 소프트웨어의 모든 기능과 DR 대상으로의 장애 조치 기능이 포함된다.

Data Dobi 개요

벨기에에 본사가 있는 Datadobi는 비정형 데이터 이동을 용이하게 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DobiMiner Software Suite를 사용하면 고객이 이기종 또는 가족 내 NAS, 파일 시스템 및 개체 저장소(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간에 파일 및 개체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 복사, 복제, 복원 및 장애 조치할 수 있다. DobiMiner Software Suite-DobiMigrate, DobiReplicate 및 DobiSync는 데이터를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장 안전하고 빠르며 가장 쉽고 경제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datadobi, LinkedIn의 Twitter 또는 Vimeo 채널을 통해 트위터를 팔로우 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2006년부터 중소·대기업용 스토리지 및 솔루션 장비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온 SMB 및 Enterprise 스토리지 전문기업이다. QNAP(NAS) 및 Infortrend(NAS-DAS-SAN), Tandberg(RDX), Vivotek(IP Camera), NovaStor 백업 등의 국내 공식 수입 총판사이며 대용량 백업 및 아카이빙 시스템 ‘텐드버그 RDX 카트리지’를 비롯해 CompuVerde(SDS) 및 DataDobi(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문서중앙화 등 기타 스토리지 관련 솔루션의 다양화에도 매진하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사후지원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솔루션 설치에서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Data Dobi 홈페이지: http://www.datadobi.com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에스엠비솔루션
영업부
배현욱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