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존 인포메이션 시스템즈, SAP 시스템 지원사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

일본 유수 IT 솔루션 기업, 독립 지원 서비스 이용 통해 비용 절감… 고객 위한 고부가 신규 서비스 투자 여력 확보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08-25 17:2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오라클(Oracle) 및 SAP 제품에 대한 독립적 지원을 선도하고 있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세존 인포메이션 시스템즈(Saison Information Systems, 이하 SISCO)가 사내 SAP ERP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사를 리미니 스트리트로 변경했다고 24일 발표했다.

SISCO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채택해 SAP ERO 시스템 유지 및 운영에 필요한 자원을 최적화했으며, 이를 통해 전사적으로 고부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전략적 계획에 투자할 자원을 확보했다. SISCO는 2006년부터 SAP 시스템을 운영해 왔으며 현재 ECC 6.0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

다카하시 슈지(Shuji Takahashi) SISCO 정보시스템부 이사는 “처음 시스템을 도입할 당시 업무 수행을 위한 사내 메커니즘 자동화라는 측면에서 SAP 시스템에 100% 만족했으며 시스템은 우리의 사업적 필요를 완벽히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시스템은 원활하게 가동됐으나 한편으로 시스템 유지 및 운영에 높은 고정 비용을 지출해야 한다는 점은 적잖은 단점이었다”며 “사업을 위한 고부가 신규 프로그램에 집중하기 위해 ERP 플랫폼 유지 및 운영에 소요되는 자원을 재투자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고 이로 인해 리미니 스트리트를 찾게 됐다”고 설명했다. 슈지 이사는 “현재 지정 엔지니어에게 프리미엄급 지원을 받고 있으며 이로써 시스템 지원에 자원을 쓰는 대신 전사적 차원에서 가치가 더 높은 계획에 자원을 투자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다”고 강조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모든 고객사에는 해당 지역의 우선 지원 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약칭 PSE)가 할당되며 이들은 연중 무휴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PSE는 평균 15년 동안 고객사의 특정 ERP 소프트웨어를 다룬 경험을 갖추고 있다. 고객사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업계 선도적인 SLA도 지원받는다. 이는 중요 사안에 대해 15분 이내의 대응 서비스를 보장하는 한편, 고객사의 현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없이 최소 15년 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협약이다.

와키사카 요리오(Yorio Wakisaka) 니혼 리미니 스트리트(Nihon Rimini Street) 북동아시아 제너럴 매니저는 “일본 내 다수 고객사와 마찬가지로 세존 인포메이션 시스템즈 역시 SAP 소프트웨어에 쏟아 부은 막대한 투자 가치를 극대화하고 현재 IT 지출에 따른 이득을 최적화하는 데 골몰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SISCO를 포함해 일본 내 많은 SAP 고객사에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사는 우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현재 보유한 SAP 버전을 최소 15년간 경제적으로 운용하는 한편 고객 참여를 촉진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보다 전략적 투자에 IT 예산을 투자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검증된 지원을 바탕으로 고객사는 핵심 ERP 시스템의 원활한 작동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있으며 이로써 비즈니스에서 보다 긴요하고 전략적인 측면에 집중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약 1330개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믿다’, ‘~일 지 모른다’, ‘~일 것이다’, ‘계획하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등의 어휘와 이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 진술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됐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가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위험성이 현실화되거나 회사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 진술이 의미하는 결과와 실제로 다를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240061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