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오메드 최고재무책임자 사임, 전직 CFO 고문직 임명

뉴스 제공
아비오메드
2017-08-29 12:58
댄버스--(뉴스와이어)--혁신적인 심장 보조장치 기술을 개발하는 선도기업 아비오메드(Abiomed, Inc.)(NASDAQ:ABMD)는 마이클 톰시섹(Michael Tomsicek) 최고재무책임자(CFO)가 2017년 8월 24일(현지시간)부로 자리에서 물러났다고 발표했다. 2년여 간 재직했던 톰시섹 前 CFO는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퇴사한다고 밝혔다.

아비오메드는 톰시섹의 후임자를 임명하기 위해 외부 후보를 물색 중에 있다. 신임 CFO가 임명될 때까지 로버트 보웬(Robert Bowen) 前 CFO가 은퇴에서 복귀해 고문 자격으로 관련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다. 보웬은 당사가 급성장하던 시기인 2008년 12월부터 2015년 7월까지 CFO로 재직했으며, 은퇴 후 1년 동안 당사 고문직을 역임했다.

신임 CFO가 부임할 때까지 이안 맥러드(Ian McLeod) 부사장 겸 재무관리 담당자가 권한대행 자격으로 주요 재무, 회계 책임자 역할을 맡게 된다. 10년 전 당사에 합류한 맥러드 부사장은 재무관리 담당자로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아 왔다.

마이클 미노그(Michael R. Minogue) 아비오메드 사장 겸 CEO는 “그 동안 당사가 높은 수준의 재무관리, 준법감시 능력을 유지하는 데 이바지한 톰시악 前 CFO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퇴임 후에도 행운을 기원한다”면서 “이와 더불어 지난 10여년 간 아비오메드의 성공적인 경영에 밑바탕이 된 보웬 前 CFO의 복귀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Impella 인공심장펌프 개요

Impella 2.5®, Impella CP®, Impella 5.0®은 FDA 승인을 획득한 인공심장펌프로 심장성쇼크가 발생한 심근경색 환자 치료에 사용되며 자생적인 심장 회복을 이끌어내는 독보적 기능으로 환자들이 인공심장 이식 없이 퇴원할 수 있게 한다. Impella 2.5와 Impella CP는 일부 중증 심근경색 환자들이 평시나 긴급 상황에서 혈전이 생긴 관상동맥 재절개를 통해 스텐팅이나 관상동맥 풍선확장술 등 경피적관상동맥중재술(PCI)을 받을 수 있는 기구다. 아비오메드가 개발한 우심 펌프인 Impella RP®는 일부 우심부전 환자 치료용으로 승인을 획득했다. Impella 인공심장펌프 플랫폼의 승인 지침, 기기 안전성과 리스크 관련 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www.protectedpc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IOMED 로고, ABIOMED, Impella, Impella 2.5, Impella 5.0, Impella LD, Impella CP, Impella RP, Recovering Hearts. Saving Lives.는 ABIOMED, Inc.가 미국 또는 특정 국가에서 보유한 등록상표이다.

아비오메드(ABIOMED) 개요

미국 매사추세츠주 댄버스에 위치한 아비오메드는 심폐순환보조 의학기기를 제조하는 기업이다. 당사 제품은 혈류 개선과 펌핑을 통해 심장을 안정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아비오메드의 기존 제품 및 신제품 개발과 관련된 진술, 상업적 성장을 위한 당사의 행보, 미래에 발생되는 기회 및 규제기관 허가 등이 있다. 당사가 거두게 되는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서 관측한 것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으며, 이를 좌우하는 요소로는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을 비롯해 개발과 테스트, 규제기관 허가와 관련된 불확실성, 복잡한 제조 과정, 높은 품질 요구사항, 한정된 자원과 자재 공급에의 의존, 경쟁, 기술적 과제, 정부 규제, 각종 소송, 미래에 필요한 자본, 추가적인 파이낸싱에 따른 불확실성, 기타 10-K 서식의 연례보고서와 10-Q 서식의 분기별 보고서 등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각종 서류에 명시된 리스크와 과제 등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독자들은 이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당사는 보도자료 배포 이후 발생하는 상황이나 이벤트,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웹사이트: http://www.abiomed.com

연락처

아비오메드(ABIOMED)
Ingrid Goldberg
Director, Investor Relations
978-646-1590
이메일 보내기

Adrienne Smith
Senior Director, Public Relations and Corporate Communications
978-646-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