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DOC 생활정보 플랫폼, 위탁 사업자 신청 접수

뉴스 제공
금융디오씨
2017-08-29 13:40
대전--(뉴스와이어)--부동산 등기비용 없는 플랫폼 DOC생활정보가 10월 30일까지 전국 지역의 위탁 사업자 신청을 받아 선정한다.

DOC생활정보 플랫폼 기술은 주식회사 금융디오씨가 임치기술 및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 제24조의2와 시행령 제15조2 법률에 따라 기술 자료가 임치된 플랫폼 기술이며 또한 저작권법 제53조에 따라 저작권이 등록되어 법률적으로 배타적 독점권을 부여받은 것이다.

DOC생활정보 플랫폼 기술은 아파트 등 정보 제공자의 물권이 일정 기간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매수자 유저들에게 플랫폼 서버에서 아파트 상세 정보 등이 전송되고, 거래 후 부동산 등기비용 혜택 서비스를 플랫폼에서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제까지는 아파트 등 부동산 거래 시에 반드시 매수자가 부동산 등기비용 등을 부담하였으나 이 플랫폼 기술은 매수자가 아파트 매매, 전세, 대출, 자동차 각종 상품을 거래할 때 부동산 등기비용 등을 일체 부담하지 않고 거래할 수 있으므로 경제·시간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현재 DOC생활정보는 전국 TV 광고, 대형 포털, 전국 언론사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를 진행 중이다.

DOC생활정보플랫폼은 지역에 덕망 있고 사회 공헌도가 높은 이를 우선 위탁 사업자로 선정하며, 매출 금액에 대하여 일정 금액 이상을 플랫폼 서버 기술에 의해 위탁 사업자에게 자동 배분한다.

신청은 홈페이지-회사 소개-공시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금융디오씨 개요

주식회사 금융DOC는 2009년 설립된 핀테크 산업의 지식재산권 전문회사이다. 금융기관 등의 사업 분야에서 전자채권계약문서를 인터넷을 이용하여 체결하고 저장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동 특허기술을 이용하는 주요 기관, 회사는 국내 은행, 보험기관, 공공기관의 코스콤 등이 있고 특히 코스콤과 금융기관 전자문서를 보관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앞으로 금융기관 제4차 산업혁명의 핀테크 분야의 대표적인 사업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연락처

금융DOC
성열오 대표이사
1577-1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