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VMware Cloud on AWS에 데이터 보안 솔루션 공급

젬알토 SafeNet Encryption, Key Management Solutions 포괄적 형태의 클라우드 보안 전략 위해 보안성 제공

뉴스 제공
Gemalto
2017-08-29 16:15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의 SafeNet 데이터 암호화 및 키 관리 솔루션을 이제 VMware Cloud™ on AWS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게 됐다.

VMware Cloud on AWS는 VM웨어의 엔터프라이즈급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소프트웨어와 AWS(아마존웹서비스)의 엘라스틱, 베어메탈 인프라를 결합했다.

이를 통해 기업들에게 지속적인 운영 모델과 애플리케이션 모빌리티를 제공한다. 젬알토의 SafeNet 솔루션은 VMware Cloud on AWS 고객들이 클라이언트 사이드 암호화, 그리고 중앙화된 키 관리, 토큰화 방식을 도입할 수 있게 한다. 이는 데이터 가시성, 컴플라이언스 감사, 정책 집행 및 적용 등 보안 관련 운영을 간소화하는 효과가 있다.

젬알토의 SafeNet 데이터 암호화 및 키 관리 솔루션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 및 가상화 환경 내에 있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 AWS를 통해 워크로드를 구동하는 VM웨어 고객들은 클라우드 적용이 가능한 젬알토의 보안 기술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클라우드 보안성 강화 - 고객들은 중앙화되고 강화된 기기에 키를 저장, 관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안 정책을 효과적이고 지속적으로 실행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과 통제력을 확보한다.
·키 오너십 보장 - 기업들은 보안 키 저장, 고도의 가용성과 확장성을 통해 암호화된 키와 데이터를 완전하게 제어할 수 있다.
·일원화된 키 관리 - 관리자들은 중앙 집중식 형태로 키와 각종 허가 및 정책을 보다 빠르고 쉽게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컴플라이언스 단순화 - 고객들은 중앙화된 플랫폼을 통해 엄격한 보안 정책과 컴플라이언스 의무를 확실히 준수하고 이를 입증할 수 있다.

VMware Cloud on AWS 기술 파트너사들은 고객들이 검증된 솔루션을 공용, 사설 클라우드 상에서 원활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한다. VM웨어는 파트너사들이 VMware Cloud on AWS를 위한 변환 솔루션이 필요 없도록 도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파트너사 솔루션이 VMware vSphere® 환경에서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작동할 경우 VMware Cloud on AWS를 손쉽게 지원할 수 있다. VM웨어 기술 파트너사들은 네이티브 VMware Cloud on AWS 서비스를 보완, 확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VMware Cloud on AWS marketplace를 방문하거나 젬알토의 VM웨어용 SafeNet KeySecure, SafeNet ProtectV에서 30일 시험판을 신청하면 된다.

◇주요 발언

젬알토의 암호화 제품부문을 총괄하는 토드 무어(Todd Moore) 부사장은 “각 기업들은 클라우드를 통해 탄력성과 시장 진입 속도를 확보할 수 있지만, 데이터 보안 제어 유지를 원하는 경우도 있다. VMware Cloud on AWS 고객들은 젬알토를 통해 일원화된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제공 받아 모든 활동 내역을 손쉽게 모니터링, 추적할 수 있게 된다”면서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작업에 이용하는 것은 이제 하나의 표준으로 자리잡았다. 중앙화된 시스템을 통해 기업들은 데이터 위치와 사용 현황,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위협에 대해 파악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보안에 대해 수동적으로 반응하는 대신 선제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밝혔다.

VM웨어 클라우드 플랫폼 사업부의 마크 로마이어(Mark Lohmeyer) 상품팀장은 “VMware Cloud on AWS는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활하게 통합한다. 이를 통해 AWS에서 구동되는 VM웨어의 SDDC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면서 “SafeNet KeySecure과 같은 솔루션과 커넥터는 IT부서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운영 지속성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젬알토와 같은 파트너사와 협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양사는 네이티브 VMware Cloud on AWS 기능을 확장하고 고객들이 솔루션 선택에 있어 유연성을 확보해 비즈니스 가치를 높일 수 있게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젬알토의 VMware Cloud on AWS 제품은 다음과 같다.

·SafeNet KeySecure - 가상화 환경과 클라우드 환경 내에 있는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암호화 키를 중앙화 방식으로 관리한다.
·SafeNet ProtectV - 가상화 환경과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암호화, 제어 기능을 통합해 비즈니스 민첩성을 강화하고 비용을 낮춘다.
·SafeNet ProtectApp - 가상머신과 클라우드 상에서 호스팅 되는 광범위한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와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암호화를 제공한다.
·SafeNet ProtectFile - 비정형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민감한 폴더와 파일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한다.
·SafeNet ProtectDB -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민감한 기업, 고객 정보를 위해 데이터베이스 암호화를 제공한다.
·SafeNet Tokenization - 대체 키를 통해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며 기업들이 PCI-DSS, HIPAA 등 업계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ware Cloud on AWS 개요

VMware Cloud on AWS는 VM웨어의 온디멘드 서비스 형식으로 공급, 판매, 지원되며 AWS(아마존웹서비스)의 엘라스틱, 베어메탈 인프라에서 작동한다. 또한 통합 SDDC 플랫폼으로 vSphere, VMware vSAN™, VMware NSX® 가상화 기술을 결합한 VMware Cloud Foundation™를 통해 구동된다. 각 기업 내 IT 부서들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상에서 동일한 인프라와 운영 방식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AWS, VM웨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통해 신속한 비즈니스 가치 구현이 가능하다. VMware Cloud on AWS 파트너 생태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6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만5천명 이상의 직원들이 112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3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0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8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VMware Cloud on AWS: http://cloud.vmware.com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아메리카
Philippe Benitez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