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참치 브랜드 리오마레, 9월 1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론칭

뉴스 제공
한스쿱
2017-08-30 09:00
이천--(뉴스와이어)--이탈리아 참치 브랜드 리오마레(Riomare)가 9월 1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론칭한다.

올리브 오일 참치, 옥수수 샐러드 참치와 멕시칸 샐러드 참치로 이루어진 상품 구성을 통해 다가올 추석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올리브 오일 참치는 리오마레의 대표 캔 참치로 지중해 올리브 오일의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샐러드 참치는 한 끼 대용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캔 샐러드로 옥수수, 당근, 완두콩으로 맛을 낸 옥수수 샐러드 참치와 야채와 향료가 어우러진 멕시칸 스타일 샐러드 참치로 구성되어 있다.

리오마레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지중해산 올리브만을 사용하여 참치의 맛을 보존하고, 전 제품의 모든 과정을 손으로 직접 처리하는 두 번의 클리닝 과정을 적용함으로써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또한 Responsible Quality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 보전적인 사업을 지속하도록 정책과 행동을 구성해 나가고 있다.

리오마레는 볼튼 그룹이 소유하고 있는 식품 브랜드로 그룹 내 생선 통조림 사업부인 볼튼 알리멘타리(Bolton Alimentari)가 생산과 유통을 맡고 있다. 볼튼 알리멘타리는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에서 영향력 있는 생선 통조림 브랜드인 소피케(Saupiquet), 팔메라(Palmera)도 생산 및 유통하는 유럽 내 생선 통조림의 선두주자이다. 아울러 시장조사업체 IRI가 올해 초 발표한 이탈리아 시장 참치 캔 점유율 조사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리오마레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한스쿱은 리오마레가 이탈리아 제품이지만 한국인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라며 이번 론칭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깨끗하고 담백한 맛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스쿱 개요

한스쿱(대표이사 한정수)는 2015년 7월 3일 설립된 수입 및 유통 회사다. 현재 리오마레, 내피낫(기저귀), 바르바이탈리아나(헤어 제품) 등을 유통할 예정이다.

리오마레 홈페이지: http://www.riomare.com/kr/

연락처

한스쿱
마케팅팀
백승휘 팀장
1800-256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스쿱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