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 ‘우리동네 히든스토어’ 공모전 진행

소상공인에게 신문 및 온라인 홍보 지원하는 ‘재능기부’ 형식 공모전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17-08-30 08:30
서울--(뉴스와이어)--벼룩시장을 운영하는 종합 미디어 그룹 미디어윌(대표 최인녕)이 ‘우리동네 히든스토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우리동네 히든스토어는 소비자로부터 동네의 작은 가게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받아 벼룩시장 신문 지면과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지원하는 ‘미디어 나눔’ 형식의 공모전이다. 소상공인에게 홍보 채널을 지원하고 나아가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된 공모전으로, 응원하고 싶은 작은 가게가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0일(수)부터 다음달 22일(금)까지 미디어윌의 사회공헌 블로그 ‘나눔 이야기’를 통해 진행되며 소개하고자 하는 작은 가게의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대형 프랜차이즈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작은 가게를 추천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되며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사연 속 작은 가게에게는 벼룩시장 신문 및 온라인 무료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미디어윌은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골목상권을 활성화하는 데 간접적으로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그 동안 모르고 지나쳤던 동네의 작은 가게들을 돌아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디어윌은 사랑의 헌혈증 나눔,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아동 지원, 스포츠 및 문화 후원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팀
장혜림 대리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