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의 한 부부, 일반적인 부동산 매각방식을 버리고 자신들의 섬 빌라를 추첨식으로 매각

뉴스 제공
Win Your Luxurious Villa
2017-09-01 18:3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택 가격이 날로 치솟아 세계적으로 주택 보유 비율이 줄어들고 있으며 이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가 주택을 소유할 기회를 가지려면 경쟁을 해야만 한다. 한 그리스 부부는 이런 기회에 뛰어들기로 정하고 재미있는 글로벌 이벤트를 통해 자신들의 호화 빌라를 추첨식으로 매각하고 있다.

그리스의 섬들은 세계 사람들이 가장 욕심 내는 지역 중 하나이며 운이 좋은 한 낙찰자는 175만 유로 상당의 아주 멋진 그리스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었다. 포도밭까지 포함되어 있는 이 부동산은 지중해의 한 그리스 섬에 위치해 있다.

앨리스(Alice)와 크리스토스 두브라스(Christos Douvras)는 앨리스의 건축 전문지식을 이용해 2009년 자신들만의 주말주택으로 빌라를 건축했다. 이 빌라는 아테네에서 30분밖에 안 걸리는 아이기나(Aegina) 섬에 위치한 그야말로 완벽한 휴가지이다. 해변까지 2분이면 걸어갈 수 있고 인기 있는 해변 바와 레스토랑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다. 빌라는 2개의 거실이 있고 침실이 4개(이중 2개는 바다를 면하고 있음)이며 욕실이 2개, 주방이 2개 그리고 바다와 산을 전망할 수 있는 발코니도 갖추고 있으며 지중해를 바라보는 대형 야외 풀장을 갖추고 있다. 5000평방미터 부지에 지어진 이 부동산에는 포도밭도 포함되어 있다.

인기 있는 관광지인 이 섬은 길이가 18km 이며 목가적인 해변과 아주 멋진 경치를 자랑한다. 이 섬에서는 즐길 거리가 아주 많은데, 보트를 타고 섬이나 해변 주위를 둘러보거나, 승마, 하이킹, 사이클링, 수중낚시도 즐기고 이 지방만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 빌라는 대개 5월에서 9월까지는 모두 예약이 완료되므로 이 낙찰자는 하루에 285유로에서 430유로를 벌 수 있다. 낙찰 가능성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어 로또 확률에 견줄 수 있다.

호화 빌라 낙찰(Win Your Luxurious Villa) 티켓은 하나에 49.90유로이며 추첨은 12월 15일에 있을 예정이다. 낙찰자에게는 전화로 통보하게 된다. 이 빌라는 5만 장의 티켓이 팔려야만 인도되며 그렇지 않으면 낙찰자가 티켓 판매를 통한 수입의 절반을 확보하면 낙찰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 또는 티켓 구입은 웹사이트 www.winyourluxuriousvill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8310065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inyourluxuriousvilla.com/ho...

연락처

호화 빌라 낙찰(Win Your Luxurious Villa)
워드스톰 PR(WordStorm PR)
로첼 블랜치(Rochelle Blanch)
02 8272 3208
휴대전화: 0421 253 595
rochelle@wordstormpr.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