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센텔라 시카 덤’ 리뉴얼 출시

피부 회복에 효과적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함유

일반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 54% 함유로 성분 업그레이드

기존 용량 대비 20ml 증량하여 가성비 UP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9-05 09:39
서울--(뉴스와이어)--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피부 흔적 완화에 효과적인 ‘센텔라 시카 덤’을 리뉴얼 출시했다.

기존 센텔라스카 연고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은 그대로 담았으며,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베이스로 채워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선보였다. 또한 용량은 기존 제품보다 50ml로 증량하여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가성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일명 ‘리얼 센텔라 크림’으로 불리는 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덤의 주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은 물 없이 고농도의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하여 유효성분 손실을 줄였다. 따라서 손상된 피부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으며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 키 성분이다.

또한 이번 리뉴얼 제품은 일반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54% 베이스로 사용해 외부자극으로 인한 피부 보호 효과를 업그레이드 하였다. 뿐만 아니라 손상된 피부 개선 및 회복 기능이 뛰어나 있어 환절기 피부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BRTC의 ‘센텔라 시카 덤’ 리뉴얼 제품은 성분과 용량뿐만 아니라 안전성도 입증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화장품 성분 안전도를 분류하는 미국환경단체 EWG에서 설정한 안전 등급인 1·2등급에 해당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작용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끈적임도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리뉴얼되어 데일리로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0ml/5만2000원

본사 홈페이지: http://www.brtc.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6918-8609